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 내년 총선 공개 채비, 합동발대식 개최

4월 15일 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 지역위원회 합동발대식에 참석한 사람들(사진 제공=민주당 남양주병 지역위)
4월 15일 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 지역위원회 합동발대식에 참석한 사람들(사진 제공=민주당 남양주병 지역위)

‘민주명가 남양주병, 더불어민주당 승리의 선봉 남양주병’ 구호 외치며 마무리

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금곡동, 양정동, 다산1동, 다산2동, 와부읍, 진건읍, 퇴계원읍, 조안면) 지역위원회(위원장 김용민 의원)가 내년 총선을 대비해 조직을 정비했다.

15일 민주당 남양주병 지역위는 15일 오전 남양주병 지역사무소에서 합동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조직은 16명의 상설위원장과 3명의 특별위원장, 7명의 당원협의회장을 필두로 총 48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는데, 향후 조직을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위원회에 따르면 행사에는 민주당 최고위원인 장경태 의원, 김병주 의원이 참석했고, 정청래, 서용교, 임종성, 박주민, 최강욱, 김두관, 이학영, 유정주, 김남국, 황운하, 강민정, 이재정, 유정주 의원은 축하 영상을 보냈다.

호스트인 김용민 의원은 “남양주병 지역위원회가 더 유능한 민주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남양주병이 선봉의 역할을 하겠다”며 필승 결의를 다졌다.

장경태 의원은 “오늘의 발대식이 어려운 민주당의 동력을 불어넣길 바란다. 남양주병 지역위원회가 그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민주당 내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병주 의원은 “지역위원회 차원의 성대한 발대식은 보기 드문 일”이라며 현장의 많은 인원에 칭찬의 말을 전했다.

남양주병 당원 등은 ‘민주명가 남양주병’, ‘더불어민주당 승리의 선봉 남양주병’ 구호를 외치며 이날 발대식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