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최민희 캠프
사진 제공=최민희 캠프

2일 최민희 캠프(남양주‘갑’ 더불어민주당)는 최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캠프에 따르면 최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릴레이 지지선언이 100번째를 넘었다. 그동안 카카오톡 등 SNS를 통해 남양주시민들로부터 받는 지지와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며 릴레이지지 캠페인을 이어온 것.

캠프가 밝힌 바에 의하면 평내동의 이모씨(51)는 “윤석열·김건희 부부 때문에 화병 날 지경이다. 확실하게 개혁을 이끌 수 있는 최민희를 지지한다”고 전했다.

호평동의 박모씨(46)는 “최민희 후보가 제대로 된 종합병원을 유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영업을 하는 화도읍의 정모씨(37)는 “뼈 빠지게 일해도 먹고살기 힘들다. 상가 거리가 다시 활발해질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요청했다.

캠프는 남양주에서 시도의원과 시민단체 대표를 역임했던 문경희 전 경기도의회 부의장, 김영수 전 남양주시의회 의장, 이용호 전 남양주예총 회장 등 지역 인사들이 릴레이 지지선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밀착 지원하고 있는 문 전 부의장은 “남양주의 교통·의료문제 해결을 위해 중앙·경기도와 협력할 인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최민희 예비후보가 적임자다”라고 내세웠다.

최 예비후보는 “경기도립병원 유치, GTX 조기 추진, 도시재생 등 경기도, 국회와 협력이 필수인 사업들이 산적해 있다”면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민주당과 힘을 합쳐 첫날부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