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다수의 출전 선수들이 자신을 알리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 출마의 변을 보내온 경우 유권자의 알 권리 차원에서 이를 원문 그대로 보도한다. 출마의 변은 보도자료와 다르다. 출마자가 자신을 오롯이 소개하는 게 출마의 변이라 ‘출마의 변’을 싣는다. 보도자료를 보낸 경우 출마의 변을 요청해 회신되는 경우만 싣는다. 출마자 사진은 형평성, 공정성 등을 고려해 탑재하지 않는다.(중앙선관위 예비후보 등록 명단 참조) 출마의 변 전문 보도는 각 출마자당 1회에 한한다. 보도 순서는 도착순에 의한다. 과도한 비방 등 건전한 선거문화에 영향을 주는 경우 보도하지 않을 수 있다.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사’선거구 박경원(54세. 국민의힘 3.29 예비후보 등록)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박경원 인사드립니다. 저 박경원은 꿈과 희망이 넘치는 새로운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시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습니다.

우리 지역에서 열심히 봉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의 발전을 책임지겠습니다. 여러분을 섬기며 듣고 또 뛰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는 자율방범대원 활동을 시작으로 진건읍 이장협의회 총무로써 주민들과 함께 소통을 해왔고, 진건읍 주민자치회 감사로 마을총회를 기획하고 축제한마당을 주관하는 등 시민과 함께 대화하고 상생하여 주민자치를 실현 하는데 이바지 하였으며, 진건중.고등학교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청소년들에게 미래가 있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고, 진건농협의 비상임이사로 지역 소외된 계층과 농민들의 애로사항을 대변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남양주시체육회 읍면동체육회 협의회장으로서 관내 문화.체육 행사를 개최하는 등 생활 체육인들은 물론이고 시민들과 화합하고 소통하여 살고 싶은 남양주, 행복한 남양주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남양주시병 진건읍 선거대책위원회 조직위원장의 경험을 토대로 제20대 대통령선거 에서 남양주시(병) 유세본부장으로 당원들과의 협력과 화합은 물론이고 우리 국민의힘의 정책과 후보의 공약사항 등을 시민들께 홍보 하고 전달하여 이해를 이끌어내는데 열과 성을 다한 결과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는데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청년들의 일자리가 넘치는 도시로, 중장년층에게는 여유와 풍요가 넘치는 남양주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 우리 남양주시에 필요한 것은 시민의 불편한 점과 개선 되어야 할 것들을 시급히 바꿔나갈 수 있는 강력한 추진력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껏 다수의 사회 단체활동 경험으로 추진력과 패기가 있는 제가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진정한 지방자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시민을 섬기며 듣고 뛰어 모두의 꿈이 실현되는 남양주! 행복한 삶이 있는 남양주를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