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체육문화센터 오후 2~5시 '문화가 있는 취업박람회'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취업박람회가 6월 8일 남양주에서 개최된다.

취업박람회 장소는 남양주시 강변북로 842(이패동) 소재 남양주체육문화센터로 당일 오후 2시부터 5일까지 단 세 시간만 열리므로 취업을 준비하는 시민은 이점에 유의해야 한다.

남양주시는 이날 도농역과 남양주체육문화센터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오후 1시 10분부터 오후 4시가지 운행하기로 했다. 그밖에 일반 대중교통편을 통해 취업박람회 장소를 찾아오는 방법은 1000번(호평동 중점~잠실역)과 10-6번 등으로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하차하면 된다.

이날 취업박람회에서는 지역 우수기업인 빙그레, 씨트리, 코스모스제과, 청우식품 등 30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사무관리, 영업, 생산직 등 100여명을 현장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취업박람회는 현장 면접뿐만 아니라 퓨전타악공연, 현악4중주 등 문화공연도 함께 펼쳐져 취업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심리적 부담감을 다소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 이력서&자소서 클리닉, 면접 메이크업, 증명사진 촬영, 캐리커쳐, 건강검진, 카페라운지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지역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관내제품 홍보관과 4차산업 체험관도 운영돼 지역산업에 대한 이해와 향후 미래 일자리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취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고용복지센터플러스(031-590-2687~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6월 8일 취업박람회 참여기업(자료=남양주시)
6월 8일 취업박람회 참여기업(자료=남양주시)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