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국회의원
윤호중 국회의원

윤호중 법제사법위원장 2021 신축년 신년인사

존경하는 20만 구리시민 여러분!
국회 법제사법위원장을 맡고있는 구리시 국회의원 윤호중입니다.

먼저 지난해 가족과 이웃을 위해 외부활동을 자제해주시고 개인보다는 공동체를 생각하며 정부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해주신 모든 구리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가고 어느덧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이 소망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고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존경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지난해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11만 명이 넘는 구리시 유권자 여러분께서는 투표장을 찾아 구리시 발전을 위해 투표해주셨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한표에 담긴 마음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부터 국민을 지키고 민생을 살리기 위해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백신 확보, 재난지원금 지급, 소상공인·자영업자·취약계층 지원 등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2021년 구리시 관련 주요 국비 예산으로 최근 5년간 최고액인 6,039억원을 확보하는 등 구리시의 발전을 이끌고 가치를 높이는 데 앞장섰습니다.

모두 여러분이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새해에도 언제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저는 권력기관 개혁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법제사법위원장을 맡아 검경수사권 조정과 공수처 출범을 이끌며 이제 곧 새로운 사법제도 시행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더불어민주당 검찰개혁특위 위원장을 맡아 현재 진행되고 있는 권력기관 개혁과 함께 2차 검찰개혁을 향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견제받지 않는 권력이 국민 위에 서지 못하도록 하겠습니다. 인권이 보장되고 사법평등이 바로 선 나라를 만들겠습니다.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며 묵묵히 걸어 나가겠습니다.

2021년 한 해를
코로나 극복 원년의 해로!
권력기관 개혁 원년의 해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언제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하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 1. 1.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시작하며
국회법제사법위원장, 구리시 국회의원 윤호중 올림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