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6일,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남양주유기농테마파크(테마파크)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유기농 어린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한마당에서 체험하는 행사는 유료와 무료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특히 유료 프로그램의 경우 현장에서 직접 현금을 쓰는 방식이 아니라 교환소에서 엽전을 교환하는 방식이다.

유료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은 참여자가 1천 원 단위로 교환소에 기부하면, 천원 당 엽전 한 닢이 제공된다.

엽전은 유기농 솜사탕, 동물먹이주기, 기프트 숍, 코코몽 캐릭터 타투 등 유료 프로그램에서 이용 가능하다. 테마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수익금 전액은 자선에 사용된다.

한편 이번 ‘유기농 어린이 한마당’에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코코몽 캐릭터 포토존, 비눗방울 체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제기차기, 굴렁쇠, 고리던지기, 비석치기 등 전통놀이체험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테마파크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체험은 물론 불우이웃 돕기 기부를 통해 유기농의 배려 정신 및 기부문화를 배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밖에 테마파크에선 코코몽 팜 빌리지를 통해 코코몽 기차와 꼬마농부의 하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접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1-560-1471) 문의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 ‘유기농 어린이 한마당’ 안내문(자료=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 ‘유기농 어린이 한마당’ 안내문(자료=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