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비·기숙사비·식비 전액 지원, 매월 20만원 훈련수당 별도 지급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기술학교가 반도체 설계 R&D 연구원 양성 과정 교육생 32명을 모집한다.

도 기술학교에 따르면 이번 과정은 반도체 설계 전문가를 양성해서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 반도체 기업에 양질의 인력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이이철 도 기술학교 교장은 “그동안 수도권 내 반도체 설계 전문 업체들의 인력 수요가 높았지만 인력-기업 간 연결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이번 교육에 반도체 분야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꼭 취업 성공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도체 분야에 관심이 있는 미취업 청년이라면 누구나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4월 20일부터 6월 1일까지인데 경기도기술학교 홈페이지(gjf.or.kr/gti/index.do)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교육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교육생들에게는 교육비, 기숙사비, 식비 전액을 지원하며, 매월 20만원의 훈련수당도 지급한다.

교육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기술학교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경기도기술학교 교육지원팀(031-270-9920, josungomusin@gjf.or.kr)으로 문의해도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기술학교, 반도체 설계 R&D 연구원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경기도기술학교, 반도체 설계 R&D 연구원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