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도의원 제1선거구 김미리, 홍영학 경선

구리 1선거구, 남양주 13・4선거구 빼고 공천 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이 제2차 공천심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천은 도의원 선거구에 국한됐다.

17일 발표된 '광역의원 후보자 및 경선 후보자(2차) 명단'에는 구리, 남양주 출마자들이 포함됐다.

구리시는 제1선거구와 제2선거구 중 제2선거구만 공천이 확정됐다. 제2선거구는 단수로 공천을 신청한 임창열 윤호중 국회의원 보좌관이 공천을 받았다.

구리시 제1선거구에 단수로 공천을 신청한 서형렬 경기도의회 의원은 다음 주말이면 공천이 확정될 전망이다.

남양주시는 남양주'을' 선거구에 속한 제3선거구, 제4선거구 그리고 경선을 하는 남양주 '갑' 선거구의 제1선거구가 공천이 결정되지 않았고 2, 5, 6선거구에 대한 공천은 확정됐다.

두 명의 출마자가 있는 제1선거구는 김미리 경기도의회 의원과 홍영학이 전 인덕대 겸임조교수가 경선을 하게 됐다.

2, 5, 6선거구는 각각 단수로 공천을 신청한 문경희 경기도의회 의원과 이창균 남양주시의회 의원, 김경근 남양주병 수석부위원장이 공천을 받았다.

이날 공천이 결정되지 않은 남양주 3, 4선거구는 다음 주 말경 각각 단수로 공천을 신청한 윤용수 강북노동법률사무소 대표 공인노무사와 박성훈 전 민주당 원내대표 행정비서관이 공천을 받을 전망이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이 제2차 공천심사 결과 '광역의원 후보자 및 경선 후보자(2차) 명단'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이 제2차 공천심사 결과 '광역의원 후보자 및 경선 후보자(2차) 명단'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