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가 15일 제9대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도의회는 7일 의장단을 선출한데 이어 이날 상임위 배정과 위원장 선출을 마쳤다.

앞서 7일 도의회는 의장으로 정기열(민. 안양4) 의원을 뽑았으며, 부의장으로 김호겸(민. 수원6) 의원과 염동식(새. 평택3) 의원을 선출했다.

15일 마무리된 후반기 상임위 구성에서는 구리시 남양주시 의원 가운데 문경희(민. 남양주2) 의원이 유일하게 상임위원장 자리에 올랐다.

당초 문 의원은 교육위와 예결위 상임위원장으로 거론됐으나 당내 조율 과정을 거치면서 보건복지위원장으로 결정됐다.

다음은 구리시 남양주시 의원 상임위 배정 현황이다. 제9대 후반기 임기는 7월 17일부터 시작된다.

▲문경희 의원 보건복지위원장 ▲송낙영(민. 남양주3) 의원 문화체육관광위 ▲서형열(민. 구리1) 의원 건설교통위 ▲이정애(민. 남양주5) 의원 건설교통위 ▲조재욱(새. 남양주1) 의원 도시환경위 ▲김미리(민. 남양주) 의원 교육위 ▲안승남(민. 구리2) 의원 교육위 ▲임두순(새. 남양주4) 의원 교육위

제9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상임위 배정 ※ 푸른색: 상임위원장/ (구) 구리시 의원/ (남) 남양주시 의원
제9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상임위 배정 ※ 푸른색: 상임위원장/ (구) 구리시 의원/ (남) 남양주시 의원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