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지역 합창단 동참 뜻 깊은 송년합창 공연

수준 높은 하모니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남양주시립합창단이 12일 화도체육문화센터에서 2015년도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도 참여해 깜찍한 율동과 함께 동심 가득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며, 관내 각 지역 합창단도 다수 참여해 연합합창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남양주시립합창단은 프랑스 클래식 작품 중 최고 작품의 하나로 꼽히는 구노(Charles Francois Gounod)의 장엄미사를 공연할 예정이다.

시립합창단에 따르면 각 지역 합창단이 참여한 3부 공연에서는 가곡・동요와 함께 You rase me up,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등 가슴을 울리는 감동적인 외국곡도 불려질 예정이다.

송년음악회는 특히 정통 클래식 공연을 염두에 두고 지어진 화도체육문화센터 다목적강당에서 공연돼 음악 애호가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남양주 연애인 카페 공연예약게시판(cafe.daum.net/nyjculture)이나 남양주넷 티켓예매시스템(culture.nyj.go.kr/home)으로 예약하면 된다.

송년음악회 공연은 남녀노소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관람료는 2천원으로 저렴하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청 문화관광과(031-590-2475)나 시립합창단(031-511-110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공연은 12월 12일(토) 오후 3시 남양주시 화도체육문화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다.

한편 송년음악회에는 도농동합창단, 별내동합창단, 별내면합창단, 오남읍합창단, 와부읍합창단, 진건읍합창단, 진접읍합창단, 퇴계원면합창단, 평내동합창단, 호평동합창단, 화도읍합창단, 직장인반합창단 등이 참여한다.

남양주시립합창단・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15년도 송년음악회
남양주시립합창단・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15년도 송년음악회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