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신 년 사

존경하는 74만 남양주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현택입니다. 새로운 미래를 여는 2024년 갑진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남양주시의회에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제9대 남양주시의회는 ‘의회다운의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시민의 복리 증진과 우리 남양주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과 밀도 있게 소통하며 달려왔습니다.

먼저 실질적인 변화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조례의 제정과 개정에 힘썼습니다. 또한 지방자치법 개정에 발맞춰 의정활동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실효성 있는 정책 발굴에 매진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민생안정을 위해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며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올해는 남양주시가 인구 100만의 메가시티로 도약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 남양주시의회는 3기 신도시 성공적인 건설, 교통 인프라 확충, 양질의 일자리 마련, 첨단산업단지 조성 등 자족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중대한 과제들이 차질없이 추진 될 수 있도록 혼신의힘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를 비롯한 21명의 의원 모두가 협치의 정신으로 힘을 모아, 시민 여러분께서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남양주시의회의장 김현택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