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정 의원이 3월 26일 후보 등록을 마치고 남양주병 김용민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필승 의지를 다졌다(사진=김한정 캠프)
김한정 의원이 3월 26일 후보 등록을 마치고 남양주병 김용민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필승 의지를 다졌다(사진=김한정 캠프)

[편집자 주] 제21대 총선 후보 등록이 3월 26일 시작됐다. 본지는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본선 후보를 등록한 후보의 입장문 또는 출마의 변, 기자회견문, 보도자료 등을 가감 없이 전문(제목 및 본문, 제목 없는 경우 본문에서 발췌)을 게재한다. 단 후보자 또는 당이 본지에 관련 문건을 전송한 경우에 한한다. ※ 게재 순서: 구리시, 남양주갑, 남양주을, 남양주병

김한정 국회의원, 21대 총선 남양주(을) 후보 등록

- 총선승리로 중단없는 남양주 발전을 이뤄낼 것
- 남양주병 김용민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찾아 필승 의지 다져

더불어민주당 김한정 의원은 26일(목),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남양주을(진접·오남·별내) 후보 등록을 마친 후, 시·도의원들과 함께 수석동에 있는 남양주병 김용민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고 총선승리 의지를 다졌다.

김한정 의원은 후보 등록 후, 첫 일정으로 진접·오남·별내 시도의원들과 함께 현충탑(남양주시 일패동 소재)을 찾아 헌화했다. 이후, 남양주병 더불어민주당 김용민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남양주 현안에 대해 협의했다.

김한정 의원은 “남양주 교통문제와 왕숙신도시 개발은 특정 지역만의 문제가 아니라 함께 힘 모아 해결할 공동과제이다.”면서 “김용민 후보와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한정 의원은 “김용민 후보가 꼭 당선되어 중단 없는 남양주 발전을 함께 이루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일정에는 선대본부장을 맡고있는 임채원 남양주을 지역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이정애 남양주시의회 의원과 윤용수·박성훈 경기도의회 의원, 이창희 남양주시의회 의원, 곽준규 사무국장, 경성석 보좌관 등이 동행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