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동 소재 전문공연장 다산아트홀에서 5월과 7월 사이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5월 20일에는 가족뮤지컬 ‘캔터빌의 유령’을 상연한다. 이 작품은 오스카 와일드의 동명 소설을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유령이 출몰하는 영국 캔터빌 저택에서 유령과 미국인 ‘오티스’ 가족 간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5월 31일은 봄날 같은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콘서트’가 펼쳐진다.

6월 28일에는 수만 가지의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뮤지컬 ‘책방, 오늘’이 상연된다.

7월 8일에는 동명 웹툰을 기반으로 한 연극 ‘2호선 세입자’를 상연하는데, 세입자들과 이들을 내보내려는 주인공 간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다산아트홀에서는 위의 기획공연 외 다양한 공연도 사이사이 펼쳐진다. 5월 25일에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남양주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클래식 세계여행'이, 6월 1일에는 기타리스트 한은 리사이틀 ‘Candlelight Guitar 한은’이 예정돼 있다.

또 6월 17일에는 좌충우돌 죄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탈옥기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 아웃’이, 6월 24일에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귀염발랄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뮤지컬] 드라랄라 치과’가 상연된다.

예매는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culture.nyj.go.kr)에서 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다산아트홀(031-590-4358, 4361)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제공=남양주시
제공=남양주시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