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남양주시의회 의장 2015년 신년사 전문]

 

이철우 남양주시의회 의장
이철우 남양주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64만 시민 여러분!
2015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시민 여러분 모두 행복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다 이뤄지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7월 1일 제7대 남양주시의회가 시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의욕적으로 출범하였지만 다소 부족한 점도 없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시민 여러분의 깊은 신뢰와 성원으로 소통과 화합의 터전을 일궈낼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소통과 화합의 결실로 남양주의 발전과 시민 한분 한분의 생활이 좀 더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나침판의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시의회는 시민의 복리증진과 남양주발전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집행기관과 견제와 균형, 그리고 조화로운 협력을 이루며 안전, 경제, 교육, 도시 등 각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배려와 소통을 원칙으로 의원 간의 원만한 협력과 화합을 통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감으로써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시의회의 모습을 시민 여러분께 보여드린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리하여 2020년 우리 100만 남양주시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건강하고 자연과 어우러진 삶의 질이 높은 도시로 성장하여 세계의 대표도시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남양주시의회는 언제나 시민 곁에 늘 있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의회발전의 원동력입니다. 앞으로도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는 반드시 시민 여러분들의 삶에 활력과 희망이 넘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해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