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석윤 “민주당 모든 후보 당선 위해 최선 다하겠다”

승인2022.05.11 07:11l수정2022.05.11 07:2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박석윤 예비후보가 5월 9일 오후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

본선 필승론 주장해왔으나... 현직 프리미엄 넘기엔 어려움

당내 경선에서 패한 박석윤 더불어민주당 구리시장 예비후보가 5월 9일 깨끗이 승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이에 관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박 예비후보는 그간 본선에서 승리 가능성 있는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는 본선 필승론을 주장해왔으나 현직 프리미엄을 지닌 안승남 구리시장을 넘기엔 어려움이 있었다.

박 예비후보 측은 “(안승남 시장은) 강한 후보였고, 함께 경선 과정에서 서로 경쟁했으나 경선 결과에 대해 축하드린다. 당원동지 여러분과 구리시민의 결정에 깨끗하게 승복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권리당원 동지 여러분과 구리시민 여러분의 결정을 무겁게 받아들인다. 구리시장 후보로서 부족한 점을 채우고 더 많은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발전적인 구리시장, 발전하는 구리시로 나아가고자 노력했다는 점을 기억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 예비후보는 “함께 경선을 준비하고 지지해주었던 권리당원 동지들과 구리시민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시민 한 사람으로 돌아가 구리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이라면 어떤 일이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박 예비후보의 입장문 전문이다.

「박석윤 구리시장 예비후보 입장문

박석윤입니다. 우선 경선에서 승리한 안승남후보에게 축하드립니다. 6.1지선에서 모든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가 부족했습니다.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더욱더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뒤돌아보며 성찰하고 훈련 하겠습니다. 지난 12년간의 의정활동이 주마등 처럼 스쳐갑니다. 제 인생에서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희노애락을 함께하셨던 선배동료의원, 공직자, 늘 성원해 주셨던 모든 분들 한분 한분의 깊은 열정과 마음 가슴 속에 간직하겠습니다. 이제 저 자신은 평범한 시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 구리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이라면 어떤 일이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1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선당후사 정신으로 매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함께하시며 성원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22. 05. 09.

박석윤 구리시장 예비후보」

남성운 기자
singler2@naver.com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성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50, 5-608  |  대표전화 : 031) 576-2955, 010-7703-1986
등록연월일: 2014년 12월 5일  |   등록번호 : 경기 아51127  |  발행인·편집인 : 남성운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성운
Copyright © 2022 구리남양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