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숙 오남시의원 선거 국민의힘 후보
이경숙 오남시의원 선거 국민의힘 후보

본선 후보로 확정되기까지 말을 아꼈던 이경숙 오남시의원 선거(남양주 ‘라’선거구) 국민의힘 후보가 출마의 변을 보내왔다.

이 후보는 출마의 변에서 “신중하게 생각하고 열정을 가지고 실천하는 오남의 일꾼! 이경숙과 오남 주민 여러분이 함께 힘을 합친다면 우리 오남 발전! 10년 앞당길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출마의 변 전문이다.

[출마의변]

존경하는 오남 주민 여러분!
제8회 남양주시의회의원선거 라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 힘 후보 이경숙 인사 올립니다.

진주 아파트를 걸으면서 양지리 뒷골목을 걸으면서 움푹 파여진 도로가 주민여러분들에게 불편함을 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이런 작은 생각들을 시작으로 귀를 열고 오남 주민 여러분께서 무엇을 원하는지를 들었으며, 마음을 열고 우리 오남읍에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끈임 없이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더 단단하게 능력을 키워서 여러분 앞에 다시금 출사표를 던집니다. 아직도 우리 오남은 개발하고 정비하고 채워서 발전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청소년들이 마음껏 미래를 펼치고 설계할 수 있는 열린교육으로 공정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생활체육의 확장으로 주민 모두가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생활개선에 힘쓰겠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와 보고 느끼며 즐길 수 있는 놀거리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오남이 되도록 앞장 설 것입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하고 테마가 있는 남양주의 랜드마크가 있는 오남을 만들 수 있도록 저 이경숙이 앞장 설 것입니다.

화합과 균형을 이루고, 견제하지만 배제하지 않고, 책망하거나 싸우지 않고 주민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주민 여러분과 소통 할 것이며 낮은 자세로 공감하는 여러분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열정을 가지고 실천하는 오남의 일꾼! 이경숙과 오남 주민 여러분이 함께 힘을 합친다면 우리 오남 발전! 10년 앞당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오남 주민여러분! 저 이경숙에게 기회를 주십시오. 이경숙의 단단한 파워로 오남 발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