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영 국민의힘 중앙위 교통분과위원장
김구영 국민의힘 중앙위 교통분과위원장

김 예비후보 “모든건 잊어버리고 싸워서 이겨놓고 생각하기로 했다”

6.1 구리시장 선거 국민의힘 후보 선출 과정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한 김구영 중앙위 교통분과위원장이 5월 7일 백경현 캠프의 특임총괄선대위원장을 맡기로 했다.

김 위원장이 백 캠프의 특임총괄선대위원장을 맡았다고 해서 그간 있었던 문제에 대한 이의 제기 등을 덮은 것은 아니다.

김 위원장은 5월 8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굴복한 것은 아니다. 당에 건의하고 진행하는 것은 변함이 없다. 다만 선거에서 이겨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판단했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5월 7일 이에 관한 입장을 구체적으로 밝혔는데 “저는 속은 쓰리고 많은 고민을 하였지만 무엇보다도 구리시에서 보수가 승리할수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의 원팀으로 가는길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우리는 분열로 인하여 많은 세월을 민주당에게 빼앗겼지 않습니까? 이번 6.1지방 선거야 말로 우리 국민의힘이 구리시장을 되찾아올 유일한 기회이며 이마저 놓칠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모든건 잊어버리고 싸워서 이겨놓고 생각하기로 했다”고 재차 백캠에 합류한 이유를 밝혔다.

김 위원장은 끝으로 “준비된 백경현 구리시장 예비후보를 중심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여 반드시 구리시장을 되찾아 오는데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 저 역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결집을 호소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