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기도당 공관위 5월 2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 6차 발표’ 중
국민의힘 경기도당 공관위 5월 2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 6차 발표’ 중

남양주‘바’ 원주영(가), 이혜승(나)
남양주‘나’ 한근수(가)
구리‘가’ 김용현(가), 장진호(나), 권순철(다)
구리‘나’ 김한슬(가), 진지성(나)

국민의힘이 구리시 기초의원 공천을 마무리했다. 아울러 남양주시 일부 선거구의 기초의원 공천도 마무리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 공관위는 5월 2일 이런 내용 등을 담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 6차 발표’를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구리시 시의원 선거 ‘가’선거구(갈매동, 동구동, 인창동, 교문1동)는 출전한 전원이 탈락 없이 번호를 받았는데, 김용현 전 구리갈매지구연합회장이 ‘가’번을, 장진호 구리시의회 의원이 ‘나’번을, 권순철 경기도당 부위원장이 ‘다’번을 받았다.

구리시 시의원 선거 ‘나’선거구(교문2동, 수택1동, 수택2동, 수택3동)는 4명 중에서 2명이 공천을 받았는데, 김한슬 EBS교육방송 입시 대표강사가 ‘가’번을, 진지성 경기도당 대변인이 ‘나’번을 받았다.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나’선거구(평내동, 호평동)는 홀로 예비후보로 등록한 한근수 남양주갑 당협 사무국장이 공천을 확정지었다.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바’선거구(다산1동, 다산2동, 양정동)는 읍면동 조정으로 출마자가 2명으로 좁혀졌는데 모두 공천을 받았다. 원주영 전 국회 비서관이 ‘가’번을, 이혜승 남양주병 선대위 본부장이 ‘나’번을 받았다.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사’선거구(와부읍, 조안면, 금곡동, 진건읍, 퇴계원읍)는 이번에 중대선거구제가 시범으로 시행되는 선거구로, 출전한 5명 중에서 2명이 탈락하고 3명이 공천을 받았다.

‘사’선거구 공천을 받은 국민의힘 본선 후보는 박경원(가) 제20대 대통령선거 남양주병 유세본부장과 김현택(나) 남양주시의회 의원, 김영실(다) 남양주시의회 의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