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남양주시장 선거 출마군에 속하면서 그동안 출마 의사가 공식 확인되지 않았던 국민의힘 주광덕 전 국회의원이 4월 1일 예비후보로 등록하면서 라인업이 완성됐다.(현재 기준)

※ 현재 기준 남양주시장 선거 출마자: (가나다 순) 더불어민주당 문경희, 신민철, 윤용수, 이상열, 이원호, 이인화, 최민희, 최현덕/ 국민의힘 이인희, 주광덕

민주당 주자 중에서 아직 출마 기자회견을 하지 않은 주자는 문경희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신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원이다.

문경희 부의장은 4월 4일 오후 2시 다산동 소재 GH공사 다산신도시사업단 2층 대회의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다.

신민철 의원은 4월 4일 정오 다산동 소재 다산선형공원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의힘 주자 중에서 이인희 예비후보는 이번 주 기자회견을 했고, 1일 등록한 주광덕 전 의원은 4월 4일 오전 11시 정약용도서관 앞 광장 북카페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4일 출마 기자회견들을 끝으로 현재 기준 남양주시장 선거에 나서는 모든 주자들(대외에 공식 노출된)의 출마 기자회견이 마무리된다.

각 당은 컷오프, 경선 등 과정을 거쳐 최종 본선 후보를 가릴 예정이다. 4월 중하순이면 본선 후보의 윤곽이 나올 것이란 전망이 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