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장 황조연, 김경근・문진이・황보민 부위원장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소속 청소년자치위원회가 제2기 임원진을 선출했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소속 청소년자치위원회가 제2기 임원진을 선출했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평내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기호)가 지난 1~2일 양평 한 연수원에서 평내동 청소년자치위원회 워크숍을 실시했다.

평내동 청소년자치위는 자치위 소속 단체로, 관내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지난 2013년 만들어져 공익 캠페인 등 각종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자치위원 43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2기 임원 선출과 분과별 사업계획 토의가 이어졌다. 청소년자치위에는 사업별 4개 분과가 있다.

2기 위원장으로는 황조연 학생이 선출됐으며, 문진이, 김경근, 황보민 학생은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서기는 윤소정, 이지연 학생이 맡게 됐다.

상임분과 분과장과 총무도 모두 정해졌다. 자치분과장에는 계민서 학생이, 자치분과 총무에는 이지민 학생이 선임됐다.

홍보분과장 민세라, 홍보분과 총무 이채원, 문화체육분과장 남지원, 문화체육분과 총무 유도현, 학습분과장 최현, 학습분과 총무 조서윤 학생도 임원진에 포함됐다.

한편 행사에는 20명의 주민자치위원이 참여해 청소년자치위원들과 교류의 시간도 가졌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