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산, 갯벌 다양한 체험, 저렴한 비용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부자녀캠프 ‘아빠하고! 나하고!’(사진=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도청소년수련원 부자녀캠프 ‘아빠하고! 나하고!’(사진=경기도청소년수련원)

도립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부자녀캠프 ‘아빠하고! 나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캠프는 아빠와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 청소년들에게 아빠와 자녀 간 믿음과 신뢰를 쌓고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가정의 달인 5월 16일(토)~17일(일) 1박 2일 간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을 비롯해 미취학 아동, 중・고등학생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이며,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10일 간 25가족 내외를 선착순 모집한다.

1가족 당 1개 숙소가 배정되고 식사는 3번 제공된다. 참가비는 성인 25,600원, 초등학생 18,100원이다.

참가자들은 바다, 산, 갯벌을 다양한 자연을 품고 있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산속을 걸으며 나침반을 이용해 지정장소를 찾아가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 오리엔티어링’, 나무 가족 액자 만들기, 다양한 생태계를 관찰하고 머드체험을 할 수 있는 갯벌체험, 전곡항 요트체험 등 다양하고 알찬 1박 2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캠프참가신청 및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캠프 담당부서(032-886-291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