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온라인 진로박람회 강의 일정
구리시 온라인 진로박람회 강의 일정

구리시가 전문가를 초빙해 온라인 진로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0일 첫 강의가 시작됐지만 강의가 아직 여럿 남아 있어 이를 소개한다. 앞으로도 10월 5일, 10월 19일, 11월 2일, 11월 16일 강의가 계획돼있다.

10월 5일에는 ‘음악기획자의 역할과 자질’이라는 제목의 강의와 ‘목소리를 담는 직업 성우란?’ 제목의 강의가 예정돼 있다.

10월 19일에는 ‘유투버는 어떻게 될 수 있을까?’란 제목의 강의와 ‘패션모델 & 디자이너란?’ 제목의 강의가 계획돼 있다.

11월 2일에는 ‘콘텐츠 피는 어떻게 될 수 있을까?’란 제목의 강의와 ‘그래픽 디자이너의 역할’이라는 제목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11월 16일에는 ‘KIT와 코딩을 위학 공작 교실’이라는 제목의 강의와 ‘간호사가 되기 위한 과정과 태도’란 제목의 강의가 마련돼 있다.

강의는 구리시 공식 유투브 채널 ‘해피GTV-구리시’(happygtv.site)에서 정해진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이때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정해진 강의 시간에 강의를 시청하지 못해도 큰 부담은 없다. 녹화된 영상을 통해 언제라도 관련 분야를 공부하면 된다.

강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구리시 청소년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www.guri.go.kr/main/jinhak) 또는 센터(031-550-876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