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송영진 남양주갑 후보(사진출처=송영진 후보 페이스북)
우리공화당 송영진 남양주갑 후보(사진출처=송영진 후보 페이스북)

[편집자 주] 21대 총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본지는 국민의 알권리 차원에서 본선 후보를 등록한 후보의 출마와 관련한 입장문 또는 출마의 변, 기자회견문, 보도자료 등을 가감 없이 전문(제목 및 본문, 제목 없는 경우 본문에서 발췌)을 게재한다. 단 후보자 또는 당이 본지에 관련 문건을 전송한 경우에 한한다. ※ 게재 순서: 구리시, 남양주갑, 남양주을, 남양주병

존경하는 남양주갑 유권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21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갑 후보에 등록한 우리공화당의 송영진입니다.

우한 폐렴사태로 마음이 얼마나 어렵고 힘드십니까?
송구한 마음으로 제 소식을 전해 올립니다.

작금의 대한민국은 자유대한민국의 찬란함을 꽃피웠던 역동성은 사라지고 국민 간 계층 간 반목과 분열은 점점 심화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역사상 단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의 무능과 악독한 정치 보복을 보며 분노와 통탄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존경하는 남양주시민 여러분!
이러한 문재인 정부에 맞서는 것이 남양주시민 여러분께 용기와 희망이 될 수 있다면 저는 두렵고 어려운 길을 피하거나 마다하지 않으려 합니다.

먼저 제가 국회의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갑 후보로 나서게 된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문재인 좌파 독재권력에서는 어디에도 국민은 보이지 않습니다.
문재인 좌파 독재권력은 촛불의 힘으로 정권을 획득했다는 자기들만 잘났다는(선민의식)에 사로잡혀 오만과 독선으로 모든 걸 선과 악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자기 마음에 안 든다고 '적폐세력의 보복 판결'로 몰아가는 집권당의 법치 부정은 반드시 이번 21대 총선을 통해 국민이 심판해야 합니다.

문재인 권력은 조만간 나라를 거덜 낼 것입니다.
공정한 세상 정의로운 세상을 외쳤던 그들은 부패했습니다.
조국의 학습 세습, 부의 세습, 스펙 세습으로 젊은이들은 아팠고 우리 부모들은 자식들에 아무것도 세습시켜 줄게 없어 울어야 했습니다. 기회의 평등과 과정의 공정과 정의는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그들은 김경수와 드루킹을 통해 가짜뉴스를 생산해서 여론 공작에 의한 촛불 쿠데타를 일으켜 탄생한 정통성 없는 정부입니다.

결론적으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은 거짓 증거에 기반된 촛불 난동세력의 사기 반란극 이였습니다.

망국적 국회가 탄핵을 주도하였고 특검이 사기극의 자객 역할을 했고 언론은 이 정치적 사기극을 확산시키는데 적극적 부역을 했으며 촛불 난동자들은 이 거대한 사기극에 놀아난 광대들에 불과 했습니다.

이 황당한 코메디 보다 못한 촛불 반란극이 21세기 대한민국에서 벌어졌습니다.

존경하는 남양주 시민 여러분!
대한민국에는 기득권의 일명 권력 특권층의 양대 악의 축이 존재 합니다. 하나는 대한민국 건국 71년을 부정하고 자신들이 주체세력이 되려는 호남좌파연정 세력과 이들과 결탁한 탄핵 부역자들입니다.

그들은 내각제를 위해 자당의 대통령을 탄핵시켰습니다.

탄핵부역들은 자기 성찰 보다는 국회권력에 눈이 멀어 자유우파 국민들을 또다시 가두리에 치고 자신들에 표를 달라며 박근혜대통령 옥중 메세지 마저 아전인수로 해석하고 국민을 선동하며 오만과 독선으로 태극기 시민들의 응어리를 짓밟고 박근혜 대통령을 지우기를 하고 있습니다.

21대국회 마저 또다시 탄핵세력과 부역자들이 국회를 점유 하는 것을 그대로 보고 있을 수는 없는 거 아닙니까?

또한 망국적 지역감정은 마땅히 치유되어야 함에도 오히려 고착화되어 호남 권력의 야합으로 선거판세는 이미 연동형 비례대표제로 기울어진 운동장이 되었고 연동형비례대표제는 이미 누더기 법이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수처는 문재인 권력의 안식처가 되어 문재인 권력의 비리를 덮는 것은 물론이고 독재국가를 완성 하려는 미친 야욕입니다.

사랑하는 남양주갑 가족 여러분!
다음은 문재인 권력이 왜 심판 되어야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문재인 권력의 무능과 실정은 열거하기조차 힘들며 문재인씨가 탄핵이 되어야 하는 사유는 수백 가지에 이릅니다.

자유민주주의 지도자라는 자가 촛불혁명 운운하며 한반도의 비핵화라는 미명 아래 위장 평화쇼로 지방선거를 독식하여 망국적 공화국을 만들어 버렸고, 울산시장 선거 공작 사건의 공소장 내용을 보면 문재인 좌파독재 권력은 박근혜대통령의 탄핵에 기세가 올라 지지율이 상승한 문재인 권력은 적폐청산 기조를 지방선거까지 어어 간다는 기조 아래 청와대가 전방위적으로 선거에 개입하여 전략을 주도한 것으로 공소장 내용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와대의 선거개입은 헌정질서를 흔드는 중대한 위법중의 위법 범죄라고 규정해 놨습니다.

이 공소장이 사실이라면 문재인은 퇴진 되어야 마땅함에도 지난 지방선거처럼 또다시 김정은과 중국의 시진핑을 이용하려는 계획으로 국민의 생명을 지켜야 할 대통령이 친중 굴종으로 중국의 눈치를 보다가 우한 폐렴의 골든타임을 놓쳐 버렸습니다.

자신들의 무능으로 실책의 책임을 이미지 쇼와 남탓으로 일관하며 비켜가려 하고 있습니다. 과연 우한 폐렴이 신천지 탓이고 대구 탓입니까??

문재인 권력은 이태리에 비하여 사망자가 130여명 밖에 안된다는 파렴치한 생각으로 선거용 방역과 대처을 하며 국민을 생명을 담보로 우한폐렴을 정치적 이미지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중국 폐렴으로 곧 IMF보다 더 극심한 경제 공황이 올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문재인 정부는 중국 폐렴을 극복한다는 핑계로 재난 기본소득제 같은 포플리즘 정책을 남발할 것이고, 국가 재정은 고갈 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짧은 시간에 국가를 거덜 낼 것이기 때문에 문재인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야 하는 것이 이번 4·15 총선"입니다.

존경하는 남양주갑 유권자 여러분!
조국과 정경심 문제는 문재인의 권력의 썩은 도덕성을 가늠하는 바로 미터로 볼수 있습니다. 조국과 정심심 같은 인간들이 과연 지성적이고 매력적이던가요?

유권자 여러분의 아들, 딸들이 기득권층인 이들에 차별받고 있는데 어떻게 이 특권층을 사랑하고, 지지하고, 구하자고 할 수 있나요?

특권과 반칙이 없는 세상을 원하십니까?
이 모든 잘못된 정치를 바로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있다면 그것은 오직 이번 21대 총선을 통해 탄핵세력과 탄핵부역 내각제 세력을 반드시 심판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스팔트의 투쟁만으로는 이와 같은 정치판의 현실을 바꿀 수 없다는 판단 아래 탄핵세력과 보수우파를 분열시키고 무너트린 탄핵부역세력들을 심판하기 위해 태극기 세력의 가치로 결집한 우리공화당 후보로 당당하게 출마했습니다.

저는 우리공화당의 헌법적 가치 아래 정치개혁과 국회개혁을 통해 도탄에 빠진 민생을 다시 회복하려 합니다.

남양주갑 가족여러분께 눈물로 호소 합니다.
보수우파의 적통을 이어가는 진짜 보수 우리공화당을 살려주시고 도와 주십시요!

다음은 공약에 관한 내용을 간략하게 말씀을 드리려 합니다.
저는 화도의 마석역 주변의 교통난으로 고통받는 지역 문제를 마석역 이전 문제를 포함해서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1. 마석역 이전을 통해 화도의 (대중 교통문제 확실히 해결)
2. 월산 신시가지 개발
3. 평내, 호평, 화도, 월산을 하나로 묶는 문화융성 도시로 바꾸자!
4. 남양주 규제 철폐(상수원 보호구역, 재개발 지역 문제해결)
5. 공무원 및 대기업 구내식당 폐지(자영업자 살리기)
6. 유류세 폐지(반값 기름값)
7. 육아교육환경

이밖에도 베드타운으로 인식되어있는 평내 호평문제를 해결하고 망해가는 소상공인 문제와 천정부지로 치솟는 부동산 대책 등에 관한 공약은 차후에 다시 자세히 말씀드리겠지만, 이런 식으로 가다가는“과연 우리 아이들은 우리보다 더 잘 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에 저는 “살리자 경제”, “늘리자 중산층”이라는 우리공화당의 실천 공약 슬로건 아래 법안들을 통해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남양주갑 유권자 여러분께 저의 공약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유류세 완전 폐지를 통해 반값 기름값 시행을 통해 각 가정의 잉여금을 통해 위축된 소비경제를 늘려가도록 하여 소비가 촉진되도록 하여 세수부족을 채워 갈 것입니다.

또한 문재인 정부 들어 천정부지로 치솟는 부동산 정책 등을 바로 잡아 남양주시민들의 집 없는 서민의 고통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존경하는 남양주갑 유권자 여러분!
지지 세력을 규합하기 위해 내세우는 반미, 반일 죽창론으로 일본을 넘어 극일 되고 어떡해 경제를 살릴 수 있겠습니까?

문재인의 허상인 축제의 밤, 마약의 밤에서 이제는 깨어나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찬란했던 역사가 사라지기 전에 또한 헌법에 자유민주주의가 사라지기 전에 남양주 시민의 혁명 정신으로 정의와 진실이 광야처럼 펼쳐진 나라, 기회가 강물처럼 흐르는 나라를 만드는데 앞장서서 희망과 꿈이 넘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제가 먼저 앞장서 일하겠습니다.

또한 남양주는 "자유와 자율의 질서가 충만한 도시, 혁신과 창조가 끊임 없이 일어나는 도시,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도시, 그런 도시의 꿈을 다시 깨우려 합니다.

끝으로 제가 21대 국회에 들어간다면 반드시 이 3가지는 꼭 실현 하겠습니다.

그 첫째는 잘못된 탄핵에 대하여 반드시 진실을 밝히고 무너진 법치를 바로 세우고 관련자들을 끝까지 추적하여 처벌하겠습니다.

두 번째는 마석의 교통난과 월산의 신시가지 개발을 통해 평내,호평,화도의 마석, 월산을 하나로 묶어 도시 전체를 균형 발전 시켜 남양주의 가치를 높이겠습니다.

세 번째는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건 결국 기업"이며 "규제 혁신과 투자 인센티브를 강화해 주력 제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여 젊은이들의 일자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다하겠으며, 또한 어르신들이 행복한 도시와 육아를 기르기 편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아울러 부족한 의료시설과 복지시설,문화공간등을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남양주시민 여러분!
남양주가 미래로 나아가려면 새로운 사람을 키워야 합니다.
남양주가 이제는 지역발전으로 그 가치를 인정 받아야 합니다.
함께 도전해 우리 동네가 행복한 남양주를 만들어 냅시다.
보수우파의 적통을 이어가는 우리공화당의 송영진을 믿어주시고,
자유우파애국 시민 여러분께서 우리공화당을 지지해줄 것을 다시
한번 간곡하게 호소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27 일

우리공화당 남양주갑 국회의원후보 송영진 올림

 

당당하고 거짓 없는 후보
우리동네행복
믿고선택한
참되고 정직한후보
언제나 묵묵히
가득한 열정
섬김의 정치
검증된 후보

정직한 후보
준비된 후보
이제는 지역발전
행복한 남양주갑 미래를 위해
어르신이 행복한 도시
육아를 위한 도시
확실한 후보 꼭 뽑아 주세요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