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선정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의원

구리시의회 진화자 부의장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구리시의회 진화자 부의장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구리시의회(의장 신동화) 진화자 부의장이 지난 30일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여주시의회에서 주관한 ‘제4회 경기도 시ㆍ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역현안 해결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진화자 부의장은 구리시 3선 의원으로 그동안 지역주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민생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현안 해결분야에서 일정 성과를 내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진화자 부의장은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던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살기 좋은 구리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제4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은 지역현안 해결분야, 지역경제 활성화분야등 10개 분야에서 지난 한 해 괄목할만한 의정활동을 한 경기도 시군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이번에는 40명의 의원이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