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릉테크노밸리 등 진접권 산단과 함께하는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남양주일자리센터가 6월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광릉테크노밸리 ㈜코리아쇼와록 3층 대강당에서(팔야산단로 39) ‘산업단지와 함께하는 기업맞춤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지난 4월 진관산업단지에서 개최된 기업맞춤 취업박람회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찾아가는 현장 취업박람회로, 진접권 산업단지인 금곡, 광릉테크노밸리 입주기업 및 인근 기업을 위한 취업박람회다.

남양주시는 구인기업은 시간을 절약하고 구직자는 면접과 함께 기업체 현장을 볼 수 있다며, 구인구직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율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의의를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산업단지 내 입주업체인 ㈜코리아레바록, ㈜일신과 인근기업인 메이클린 등 8개 업체가 직접 참여해 무역, 생산직, 품질관리 등 분야에서 44명을 모집한다.

남양주시는 행사 당일(13:30~16:00)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경복대를 경유해 행사장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번 찾아가는 취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일자리센터(031-590-191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남양주시는 올해 하반기 관내・외 모든 기업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산업단지와 함께하는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참가 업체(2019.6.20. 광릉테크노밸리 ㈜코리아쇼와록 3층 대강당)
산업단지와 함께하는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참가 업체(2019.6.20. 광릉테크노밸리 ㈜코리아쇼와록 3층 대강당)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