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4월 4일 진관산업단지에서 ‘2019 기업맞춤 위업박람회’ 개최

남양주시에서 처음으로 산업단지 현장에서 취업박람회가 개최된다.

남양주시는 4월 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건읍 소재 진관산업단지(진건읍 진관산단로70번길 6)에서 ‘2019 기업맞춤 위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에는 주로 금곡실내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가 개최됐다. 그러나 산업체가 소재한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취업하는 것이 더욱 좋겠다란 발상으로 산단 취업박람회를 기획했다.

산단 취업박람회는 7월 금곡산단과 10월 광릉테크노밸리에서도 개최된다. 남양주시는 올해 시범운영을 통해 성과가 나타나면 내년에도 산단 취업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내달 4일 열리는 진관산단 취업박람회엔 산단 소재 기업인 성창기계, 나우스, 래디칼, 삼성라디칼, 파이맥스, 싱싱냉기, 코스텍, 영우산업, 와이이케이글래스, 대동프라스틱 10개 기업이 참여한다.

진관산단 취업박람회 방문은 산단으로 직접 찾아가도 되고(산단 1층 CU편의점 뒤 박람회장), 도농역과 사릉역에서 3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해도 된다. ※ 셔틀버스 운행시간: 오후 1~5시

한편 남양주시는 금곡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기존 취업박람회는 그대로 유지한다.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1회 개최 예정이며, 그곳에는 관내뿐만 아니라 관외기업도 참여한다.

취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일자리센터(031-590-1919)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진관산업단지와 함께하는 2019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참가 업체(클릭하면 표 확대)
진관산업단지와 함께하는 2019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참가 업체(클릭하면 표 확대)
진관산업단지와 함께하는 2019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전단
진관산업단지와 함께하는 2019 기업맞춤 취업박람회 전단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