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제8대 전반기 원구성 마무리

남양주시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신민철 의원이 의장 당선 직후 단상에 올라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구리남양주뉴스
남양주시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신민철 의원이 의장 당선 직후 단상에 올라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구리남양주뉴스

民-의장, 상임위원장 3석, 상임위부위원장 1석 차지
韓-부의장, 상임위부위원장 2석 차지

제8대 남양주시의회 전반기 원구성이 마무리됐다.

남양주시의회는 7월 2일 오전 제251회 임시회를 통해 전반기 의장, 부의장, 상임위원회 위원장, 상임위원회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아울러 상임위원회 배정도 완료했다.

의장은 더불어민주당 3선 의원인 신민철 의원이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됐다. 부의장은 자유한국당 3선 의원인 김현택 의원이 전반기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자치행정위원장은 2선 의원인 이철영(민) 의원이 선출됐고, 산업건설위원장은 2선 의원인 이창희(민) 의원이 선출됐다. 운영위원장은 초선의원인 전용균(민) 의원이 선출됐다.

각 상임위별로 선출한 부위원장은 자치행정위 부위원장 김지훈(한) 의원, 산업건설위 부위원장 이상기(한) 의원, 운영위 부위원장 백선아(민) 의원이다.

상임위원회 위원 배정은 다음과 같다.

▲자치행정위원회: 이철영(민, 2선. 위원장), 김지훈(한, 초선. 부위원장), 김영실(한, 초선), 김진희(민, 초선), 김현택(한, 3선), 박은경(민, 초선), 이영환(민, 초선), 이정애(민, 3선)

▲산업건설위원회: 이창희(민, 2선. 위원장), 이상기(한, 초선. 부위원장), 박성찬(민, 2선), 백선아(민, 초선), 원병일(한, 3선), 이도재(한, 2선), 장근환(민, 초선), 전용균(민, 초선), 최성임(민, 초선)

▲운영위원회: 전용균(민, 초선. 위원장), 백선아(민, 초선. 부위원장), 이철영(민, 2선), 이창희(민, 2선), 박은경(민, 초선), 김지훈(한, 초선), 이도재(한, 2선), 이상기(한, 초선)

한편 남양주시의회(의장 신민철)은 3일 개원식을 열고 제8대 의정활동을 본격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