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도의원 선거 1 선거구 강광섭
구리시 도의원 선거 2 선거구 김명수
남양주시 도의원 선거 2 선거구 박승렬
남양주시 도의원 선거 5 선거구 임두순
남양주시 도의원 선거 6 선거구 조재욱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가 선거구 이진택(가)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다 선거구 이도재(가)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바 선거구 원병일(가), 우희동(나)
남양주시 시의원 선거 사 선거구 김현택(가), 권경순(나)

본선에 나설 주자들이 본격적으로 가려지기 시작했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11일 도내 선거구 도의원과 시의원 공천자를 발표했다.

한국당 경기도당에 따르면 확정된 공직후보자는 총 185명으로 기초단체장 8명, 광역의원 70명, 기초의원 107명이다. 여기엔 구리시와 남양주시 선거구 출마자도 여러 명 포함됐다.

구리시의 경우 도의원 1, 2 선거구 한국당 본선 주자가 가려졌다. 1 선거구는 강광섭 구리시의회 의원이, 2 선거구는 김명수 전 구리시의회 의원이 본선에 나서게 됐다.

남양주시는 한국당 도의원과 시의원 주자가 일부 가려졌다.

도의원은 2, 5, 6 선거구 선수가 결정됐다. 2 선거구는 박승렬 전 화도읍 주민자치위 사무국장이, 5 선거구는 임두순 도의원이, 6 선거구는 조재욱 도의원이 본선에 나서게 됐다.

남양주 시의원 선거구의 경우는 가, 다 선거구는 단수로 후보가 정해졌고 바, 사 선거구는 ‘2-가’번과 ‘2-나’번 두 사람 공천이 확정됐다.

가 선거구는 이진택 시의원이, 다 선거구는 이도재 시의원이 단수 공천됐다. 바 선거구는 원병일 시의원이 ‘2-가’번, 우희동 시의원이 ‘2-나’번을 받게 됐다. 사 선거구는 김현택 전 시의원이 ‘2-가’번, 권경순 내일을여는멋진여성 남양주지회장이 ‘2-나’번을 받게 됐다.

이번 공천은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의 제7회 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직후보자 1차 추천이다. 한국당 경기도당은 이어서 공천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제7회 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직후보자 1차 추천(구리남양주 도의원 공천자)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제7회 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직후보자 1차 추천(구리남양주 도의원 공천자)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제7회 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직후보자 1차 추천(남양주 시의원 공천자)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제7회 동시지방선거 경기도당 공직후보자 1차 추천(남양주 시의원 공천자)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