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22일 3일간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서 개최

구리 농수산물사랑축제 활어잡기 체험행사(사진=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 농수산물사랑축제 활어잡기 체험행사(사진=구리농수산물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용호)가 주최하고 농수산물사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손재웅)가 주관하는 제3회 구리 농수산물사랑축제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개최된다.

세 번째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서울과 수도권 동북부 지방자치단체와 자매결연지, 우수출하자, 유통인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고객사은 행사로, 도매시장에 아직 생소한 시민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된다.

추진위에 따르면 다양하고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는 물론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활어 잡기, 농수산물 경매, 낚시대회, 씨름대회, 노래자랑 등 축제 참여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난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돼 가족 단위 축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김용호 사장은 이번 축제의 슬로건이 ‘No. 1 Guri Food Festival를 통한 No. 1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라며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사은행사로써 이번 축제를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구리시를 비롯한 수도권 동북부 14개 시군과 서울시 중랑구 외 7개구, 자매결연도시, 우수출하지역 등을 이번 행사에 초청해 해당 지역 특산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 행사문의: 구리농수산물공사 고객팀(031-560-5124)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