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금)~23(토) 20~40대 대상 그랜드아트투어(2탄)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영화와 음악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이색 투어프로그램 ‘비긴어게인 in 경기’를 가평에서 개최한다.

비긴어게인 in 경기는 9월 22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역에서 그랜드아트투어 전용 2층 버스를 타고 출발해 가평 일대에서 다양한 이색 문화체험활동을 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시네마와 버스킹을 메인 테마로 가을밤 야외공간 에어베드 위에서 즐기는 명품 음악영화 ‘비긴어게인’ & 전문가 토크, 영화의 감동을 담은 버스킹공연, 폐교를 리모델링해 재탄생한 ‘인터렉티브 아트뮤지엄’ 오감체험, 쁘띠프랑스에서의 동화같은 하룻밤 등을 즐길 수 있다.

20~40대 문화를 사랑하는 마니아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경기관광포털(www.ggtour.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9월 18일(월) 오후 6시까지 이메일(krischo@gto.or.kr)로 접수하면 된다.

경기도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 35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경기관광공사(031-259-4732)로 하면 된다.

한편 경기도는 지난 8월에도 파주출판단지에서 ‘경기도로 떠나는 그랜드아트투어_한여름밤의 꿈 in 경기’를 진행한 바 있다.

경기도는 11월까지 이색적인 테마를 담은 다양한 아트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비긴어게인 in 경기' 포스터
'비긴어게인 in 경기' 포스터
'비긴어게인 in 경기' 일정표
'비긴어게인 in 경기' 일정표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