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평가족캠핑장 27일부터 온라인예약 가능

구리시 토평동 소재 체류형 가족캠핑장(사진=구리시)
구리시 토평동 소재 체류형 가족캠핑장(사진=구리시)

이달 4일 준공한 구리시 체류형 가족캠핑장(토평동 51-6)이 8월 26일 개장식을 통해 공식 문을 연다.

구리시에 따르면 온라인 예약은 구리토평가족캠핑장(www.guricamping.or.kr)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7일부터 가능하다.

토평가족캠핑장은 토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구리시민은 물론 경기동부권 시민들이 찾기에 용이하다.

특히 주차 공간 포함 29개의 캠핑자리와 샤워장, 화장실, 매점 등 새로 마련된 시설로 인해 쾌적한 캠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 캠핑장 인근에는 구리타워(전망대, 레스토랑), 신재생에너지 체험관, 축구장, 수영장, 자전거도로 등도 있어 캠핑장을 찾는 가족 단위 캠핑족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캠핑장 이용 요금은 1사이트 1개소의 경우 성수기(7월~ 8월), 주말, 공휴일은 25,000원이고 평일에는 20,000원이다.

구리시민에게는 요금이 20% 할인된다. 1일 사용 시간은 사용 당일 오후 2시부터 익일 오전 11시까지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에 개장한 가족캠핑장은 경기동북권에서 가장 접근성이 뛰어나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구리시의 또 하나의 관광자원’이라며 ‘조속한 시일 내 인근 9,800m2 부지에 실내외 마장, 마사, 관리동 및 편의시설을 갖춘 승마장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