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지구聯, 유통시설도 교통문제 해결되지 않으면 반대

6월 10일 주민총회서 어떤 윤곽 나올지 ‘주목’ 승인2017.06.06 14:35l수정2017.06.07 11:2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구리시 갈매지구 자족유통시설용지 1-3, 신세계 물류센터(NE.O003) 부지

구리시 갈매지구 주민들이 물류센터 신설에는 반대 의사지만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 유통시설 설치에는 찬성의견인 것으로 나타났다.

5일 구리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 같은 주민 의견은 지난 4월 28일 열린 구리시와 갈매지구 입주민연합회 관계자, 신세계 간 실무미팅 자리에서 확인됐다.

그러나 유통시설 찬성은 교통문제 해결과 주민안전을 전제로 한 것으로,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유통시설 또한 주민은 반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세계는 6월 10일 구리시청에서 열리는 갈매지구연합회 주민총회에 참석해 자족시설용지 1-3에 계획돼 있는 NE.O003(네오 구리센터 003)에 대해 보다 상세한 설명을 할 전망이다.

또 신세계는 총회자리에서 네오 구리센터 003 설치와 관련 교통대책과 일자리 창출 방안, 주민인센티브 계획 등에 대해서도 설명을 할 것으로 보인다.

구리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신세계는 갈매동 주민자치위와, 통장협의회 등 기관단체를 방문해 이해를 구하는 등 활발한 이면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편집자 주. 구리시 공무원과 구리갈매지구연합회 관계자의 요청에 의해 기사 일부 내용을 수정합니다]

남성운 기자
singler2@naver.com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성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53
전체보기
  • 최성원 2017-06-09 00:16:37

    갈매동 주민자치위에게 이해를 구했다는 내용은 거짓이며,이와 같은 내용으로 오해가 생길수 있사오니 수정바랍니다
    우리 갈매동 주민자치위원에서도 물류센타 반대촉구 결의한사항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 인 2017-06-08 16:00:59

      제일 중요한 내용이 빠졌네요 기자님!
      150미터 바로앞에 유치원 초ㆍ중ㆍ고등학교가 위치해있으며 아파트단지들이 있답니다. 직접 가보시면 이런기사를 썼는지 창피스러울겁니다.신고 | 삭제

      • Aris 2017-06-08 14:49:25

        도대체 어디서 무슨말을 듣고 이런 기사를 쓰는건지~~ 여기 한번 와보고 글 쓰시라구요
        물류센터고 유통센터고 다 싫다는 말은 들어본적 없냐구요~~ 유치원이고 학교고 다 코앞이고 아파트 입구가 바라 앞인데 무슨 기사를 이딴식으로 쓰시는지 모르겠네요신고 | 삭제

        • 제목바꾸세요.유통시설도 반대라 2017-06-08 12:08:17

          물류센터 부지가 유,초,중,고에서 걸어서 1분거리로, 그 부지에는 차량들이 많이 다니는 시설이 지어지면 안됩니다. 유통시설이건 물류센터건 다 반대라니깐요? 누가 유통시설 짓는 거 허락해 준데요? 기사를 왜 자꾸 편향된 시각으로 쓰시나요. 지금 주민들이 물류센터반대하니까 유통시설이라도 짓고싶다는 말씀이세요? 그냥 다 반대라고요 반대. 기사 제목 수정해주세요신고 | 삭제

          • 최은지 2017-06-08 09:08:42

            기사가 누구에게 의견을묻고쓴건지 알고싶네요


            갈매주민99.999999프로모구 물류센터반대이고 아이들안전과 건강을위해서 반대하는건 알려주지않고 신세계에서 쓴글처럼 보이기까지하네요


            사람들을 지역이기주의로 몰기전에

            주민의안전을 무시하고 들어오려는 신세계가 기업이기주의아닌가요?신고 | 삭제

            • 곽애린 2017-06-08 08:44:34

              물류센터가 유치원 초등학교 앞이기에 안전에 대한 문제 또 공기 오염에 대한 걱정 때문에 물류센터 반대하는 겁니다.신고 | 삭제

              • 박선미 2017-06-07 16:35:34

                남성운 기자님은 자식이 있으신지요?
                갈매지구에 입주예정인 4살 아이의 엄마입니다.
                물류센터를 반대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제 아이가 곧 다니게 될 유치원과 초등학교 바로앞에 생긴다는 이유 때문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예정자 2017-06-07 14:19:59

                  아이들의 안전에 위협이 된다면 무조건 반대입니다

                  어느 누가들어도 고개를 끄덕거릴,왜 갈매주민들이반대하는지는 내용에 없네요. 제발 팩트를 직시하세요!!!누가 유치원과학교 바로 앞에 트럭들이 분단위로 씽씽 다니는걸 좋다고 하나요?미세먼지와 매연은 어떻할건가요?그냥 조용히 떠나주는게 답입니다신고 | 삭제

                  • 기사정정 부탁드립니다. 2017-06-07 13:35:06

                    제목만 정정할게 아니라 더 중요한 기사본분 내용 수정 부탁드립니다.
                    유통시설이든 뭐든 누가 찬성한다 했는지요? 아무 근거없이 쓴 내용이 사실인냥 포장되어 다른 외부 사람들 눈에 지역이기주의로 몰고 갈 생각인지요? 제발 기자님 본분에 맞게 사실에 근거하여 없는 얘기 만들지 마시고 올바른 기사로 정정 부탁드립니다.신고 | 삭제

                    • 유통시설 찬성 안한다니까요? 완 2017-06-07 13:09:47

                      유통시설 조건부 찬성 아닌데요? 그냥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 물류센터 다 학교앞 1~2분거리에는 안된다는 겁니다. 모두 반대입니다. 기사 정정 부탁드립니다.신고 | 삭제

                      • 똑바로 합시다. 2017-06-07 12:49:52

                        기사 고치려면 제대로 고치세요.
                        물류센터 철회되어도 신세계 관련 시설이나 유통점이나 다 싫습니다.
                        그게 갈매 주민들의 여론입니다.신고 | 삭제

                        • 송연 엄마 2017-06-07 11:39:42

                          기사를 쓴 의도가 의심스럽습니다 지금 갈매 입주민들은 물류센터로
                          우리 자녀와 입주민들의 안전과 생활권 침해로 무조건 철회 입장인대 유통시설은 듣도 보도 못한 이야기 이네요 일자리 창출 이고 주민 인센티브이고 그런걸 어떻게 아이들 안전과 바꿀수 있나요 가장 입주민의 상황과 입장을 정확히 보도 대변 해야할 지역신문에서도 대기업 입장에서 기사를 쓰는거 같아 정말 더 씁쓸하네요신고 | 삭제

                          • 갈매 입주예정 2017-06-07 11:09:04

                            말도안되는 기사를 쓰셨네요...
                            누가 마트는 들어와도 된다고 했습니까?
                            갈매 연합회는 s기업이 갈매에 들어오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물류건 마트건 트레이더스건 스타필드건!!
                            다 필요 없으니 조용히 나가주세요...그리고 기사 정정 하시던지 삭제하시던지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공인중개사 2017-06-07 10:53:55

                              이 내용을 읽고 열받아 매번 광고의뢰 했든거 오늘부터 취소한다고 이애기 했네요신고 | 삭제

                              • 갈매 입주자 2017-06-07 10:44:51

                                남성운 기자님
                                도대체 어떤 갈매지구 입주민연합회 관계자가 [물류반대, 마트찬성]을 했나요?
                                신세계 담당자한테 이야기 듣고 글 쓰신 거 같은데
                                연합회 카페에만 들어와봐도 알 수 있듯이
                                거의 모든 주민들이 물류창고건 마트건 전부 반대입장입니다.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기사를 쓰셨는데 무슨 의도인지는 몰라도
                                사실 관계 제대로 파악하시고 정정기사 써주세요신고 | 삭제

                                • 임대는 집값 오히려 떨어질 수 2017-06-07 10:20:39

                                  전환형 임대라서 집값 오히려 떨어질 수록 좋고요. 시세에 맞춰 분양이라, 집값때문이 아니라 주민들이 미세먼지, 안전때문에 반대하는 거예요. 기자맞아요? 다음부터 기사 쓰실 때는 정확한 fact바탕으로 쓰세요. 백화점,마트 죄다반대라니까요.신고 | 삭제

                                  • 입주예정자 2017-06-07 10:13:21

                                    이런 허위사실은 어디서 들으신거죠?
                                    전혀 사실이 아니구여 남성운 기자님
                                    기자 이시면 기자답게 현장와서 취재해보고 주민과 얘기
                                    도 해보시구요.. 그냥 말만듣고 이런기사는 쓰지마세요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6-07 10:07:52

                                      이런게 가짜뉴스군요. 신세계에서 이런 기사 쓰라고 하던가요. 갈매주민은 초등학교 150m, 주거시설30m, 중학교, 유치원 200m 이내에
                                      물류센터건 유통시설이건 다 필요없어요. 집값상승보다 쾌적한 환경과 아이들의 안전이 젤 중요하네요. 실무미팅 자리에서는 나오지 않은 내용이 구리시 관계자한테서 나왔다던데 10일 총회자리에서 따져봐야 겠군요.기자란...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6-07 08:56:28

                                        지금 팩트를 알고 기사를 쓰는 건가요?
                                        유통센터 찬성? 갈매 시민들한테 단 한번 이라도 의견 물어 보고
                                        글 쓰는건가요?

                                        집값 하락? 이딴거 신경도 안씁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150m, 주거시설30m, 중학교, 유치원 200m 이내에
                                        물류센터건 유통센터건 다 필요없습니다!!
                                        아이들 안전, 쾌적한 환경에서 살고 싶을뿐입니다!!
                                        정확히 알지도 못하는 내용이면, 기사 내려주세요!!신고 | 삭제

                                        • 갈매 유통시설 반대 2017-06-07 08:31:09

                                          남성운기자님아 님이 유통시설설치 찬성하는 의견인가요?
                                          취재는 제데로 하고 작성하는 기사인가요? 아님, 신세계에서 기사 써달라 그러던가요?
                                          나참 어이가 없네요.
                                          초등학교 150미터 근방 물류센터나, 유통센터나 뭐가 다른가요?
                                          이래서 기자분들이 욕을 먹는겁니다.
                                          기사내리던지 수정하던지 하세요.신고 | 삭제

                                          • 최원순 2017-06-07 07:53:32

                                            기자님 가짜뉴스를 작성하셨군요. 취재는 하고 이야기 하신건지 싶습니다.
                                            공론화 되어 논의 중인 것은 지역민들의 주거환경을 침해하는 일체의 시설을 반대한다는 것입니다. 물류센터는 반대하고 마트 등은 찬성한다는 이야기를 누구에게 들으신 것인지 공개하시는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런 이야기를 들었다면 그 사람이 지역 공동체를 대표하는 사람인지 여부도 확인 바랍니다. 마치 이를 님비로 몰아가는 듯한 기사 내용은 보기 거북하군요 기사를 내리던지 수정하시기를 요청합니다.신고 | 삭제

                                            • 다둥이맘 2017-06-07 02:08:32

                                              기자님 허위사실 유포하지말아주세요. 유통 물류 전부 반대입니다. 신세계랑 거래 하신거 아니신지? 양심팔아 먹고살지맙시다. 아이들 안전을 지키기위해 갈매 주민들은 뭐든지 해서 막을겁니다. 아파트값보다는 내새끼 안전이 우선입니다.신고 | 삭제

                                              • 언플작렬 S사 2017-06-07 00:43:25

                                                갈매주민으로서 한마디하는데요 물류건 유통이건 신세개 관련은 절대반대입장인데 무슨 주민들이 유통은 찬성이고 어떤게 들어서느냐에따라 집값에 영향을 준다는둥 집값때문에 반대한다는 논리로 돈받고 언플하나본데 그럴수록 갈매주민들의 반감은 더욱 커지고 시간에신고 | 삭제

                                                • 화난갈매 2017-06-07 00:38:45

                                                  기자님.
                                                  사실여부 확인 후 작성하신 기사인가요?
                                                  아이들 교육/안전을 해치는 것이라면 물류센터건 유통시설이건 불허하는 것이 대다수 주민의 생각입니다.
                                                  기사에 언급된 구리시 관계자분이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가짜뉴스 생산하지 말아주세요.신고 | 삭제

                                                  • 백화점이마트등유통시설모두반대 2017-06-07 00:00:05

                                                    남성운기자님,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아주십시오. 기자가 허위사실유포하다니 입주예정자로써 너무 황당합니다. 신세계 네오부지가 유초중고 150m로 신호등 하나 건너는 거리입니다. 현장 한번이라도 와보셨나요? 거기에 백화점, 마트들어오면 교통사고날거 뻔한데 누가찬성을 해요. 기사를 쓰기전에 사실관계를 확인하셔야지,왜 허위사실을 유포하시나요?밑분말대로 녹취다했다는데 적어도 연합회장님한테도 물어보고 기사를 쓰셔야죠. 신세계측에서 그렇게 얘기하던가요? 우리가 백화점 마트원한다고? 도대체 어디서 듣고 기사쓰신건가요? 신속한 해명부탁드립니다.신고 | 삭제

                                                    • 미지 2017-06-06 23:22:44

                                                      연합회 회장께서 관계자 미팅하실때 회의내용을 전체 녹취 하셨다는데. 사실인것처럼 기사를 쓰시다니 기레기라는 말이 그냥 나온 말은 아닌가봅니다. 이거든 저거든 아이들의 안전에 위협되는것은 절대 반대합니다. 초등학교앞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형트럭을 주출입구로 사용할수없습니다.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6-06 23:15:18

                                                        기자님 기사 쓰시기전에 현장에 가보셨나요?
                                                        바로앞에 초등학교와 유치원 주민들이 사는 아파트입구가 있어요. 물류센터 및 그어떤 유통시설이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닙니다.
                                                        그리고 누가 유통시설 ok이라고 했답니까?
                                                        소설 쓰시지 마시고 정정기사 및 사과기사 쓰세요.
                                                        얼빠진 개소리 집어 치우시고..물타기 작작 하시고요 기사는 팩트에 근거해서 쓰는겁니다.신고 | 삭제

                                                        • 신세계 NO. 2017-06-06 23:14:51

                                                          갈매입주민들이 언제 물류센터 반대하고 유통시설은 찬성한다고 했습니까.어디서들은 유언비언지 모르겠지만 갈매입주민들의 전체 의견인양 매도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근거없는 유언비어 퍼트리지 마시고 사실을 근거한 정정기사 요청합니다.단지 갈매입주민들은 우리 자녀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려고 하른것 뿐입니다.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알아 주셨음 합니다.신고 | 삭제

                                                          • 김성우 2017-06-06 23:09:21

                                                            이건 아니죠..
                                                            신뢰성이 전혀 없는 기사로 갈매입주자와 입주예정자의
                                                            대부분의 생각과 많이 다르네요..
                                                            기사 쓰신분이 직업의식을 상실하신듯..쯧.신고 | 삭제

                                                            • 신세계 out 2017-06-06 22:59:47

                                                              갈매 주민들은 이제 신세계와 관련된 모든 시설을 다 싫습니다.
                                                              주민들은 다른거 다 필요없고 물류센터 철회만을 바랍니다.
                                                              이이들이 편하게 학교다니고 뛰어놀고 주민들 역시 공기 좋은 곳에서 편하게 거주할 수 있는 환경만을 바랍니다.
                                                              물류센터를 통한 일자리 창출? 그따위는 다른 지역에 실컷 만드세요.
                                                              신세계 직원들 많이 사는 동네에 지으면 되겠네요.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6-06 22:57:01

                                                                현재 갈매는 입주가 다 이뤄지지 않은 상황으로 온라인을 통한 의견 교류가 거의 주민 논의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통센터의 유자만 나와도 절대반대를 외치고 있는 상황인데 대체 위의 의견은 어디서 보고 쓰신건지요? 그 자리에 참석했던 주민대표님 연합회장님도 아니라
                                                                하시는데요. 신세계의 입장만을 대변하기 위해 쓰신 기사 아닌지요? 기자로서 정확한 취재원에 근거하여 팩트를 전달하시길 바랍니다. 부끄러운 일인 줄 아셔야 합니다.신고 | 삭제

                                                                • 박규태 2017-06-06 22:46:38

                                                                  이건 무슨 근거로 말도 안되는 기사를 쓰는건지
                                                                  연합회 카페에서는 모든 입주민들이 신세계라면 치를 떨정도로 불매운동도 하고 있는데 무슨소리를 하는지요~ 이번 연합회 총회도 그렇고 모든 입주민들은 백화점이든 이마트든 신세계와 관련된 그 어떤것도 절대 들어오질 않길 바라고 있습니다. 무슨근거로 지역주민들 흔들기인지 의도가 보이지만 기자라면 팩트에 맞게 글쓰길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김종심 2017-06-06 22:45:07

                                                                    물류센터 예정부지 바로 앞이 대단지 아파트이고 150M에 초등학교, 이어서 중학교와 유치원, 고등학교, 아파트가 이어져 있는 주거단지입니다.
                                                                    여기에 대형 물류센터가 들어올 수 있는 겁니까?
                                                                    물류센터니, 유통이니 하면서 논점을 흐리지 마세요신고 | 삭제

                                                                    • 갈매지구 연합회장 2017-06-06 22:44:03

                                                                      갈매지구 연합회장입니다
                                                                      4월 28일은 구리시와 신세계 그리고 회장인 저만 참석한 회의였습니다 기사내용에 나온 유통시설은 오케이라는 내용은 제가 이야기했다는 근거로 작성한 기사인거 같은데 인터뷰한 구리시 관계자가 누구인지 알고싶고 전체 회의내용을 녹취한 파일도 가지고 있는데 확실한 사실이 아닌 기사로 저희 연합회 큰 이미지 손상을 입히셨다고 생각되어 편집실과 남성운 기자님의 정확한 사과를 부탁드리고 정정 기사 요청드립니다
                                                                      제 이메일주소는 ranflavor@naver.com입니다
                                                                      총회에 당신문의 참석을 정중히 거절합니다 감사합니다신고 | 삭제

                                                                      • 전명진 2017-06-06 22:28:04

                                                                        기자님!!
                                                                        토지에관한 기사쓰실때는 정확성을 위해서 현장방문도 한번해 보십시오
                                                                        그 거리가 유통에 관해서 찬성할 수 있는 거리인지...
                                                                        기자에 관한 자부심으로 기사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신고 | 삭제

                                                                        • 남성운?? 2017-06-06 22:18:50

                                                                          욕설 인신공격글은 삭제 된다니...
                                                                          할말이 없네요...
                                                                          멧돌손잡이가 없네요...;;신고 | 삭제

                                                                          • 전지선 2017-06-06 22:10:08

                                                                            참...
                                                                            할말이 없게 만드는 기사네요
                                                                            제가 아이키우고 있는 입장인데... 물류 유통 다 반대입니다.
                                                                            남성운 기자님은 아이가 없나요!?
                                                                            물류 유통 지어지면 남성운 기자 가족분들 꼭 갈매로 이사와서 사세요~~~~~
                                                                            기자분이 원하는것 같으니까~~~신고 | 삭제

                                                                            • 기레기 신세개 OUT 2017-06-06 22:07:20

                                                                              대기업 돈받고 기사쓰는 기레기네요
                                                                              갈매는 물류센터도 필요없고 유통시설도 필요없습니다 어린 학생들의 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기업의 사익을 위해 학생들의 안전은 나몰라라하는 신세개는 물러가라!!!신고 | 삭제

                                                                              • 갈매주민C2 2017-06-06 22:05:38

                                                                                어디서 조사하신건지 말도 안되는
                                                                                근거자료 어디 있나요?
                                                                                없다면 사과하셔야 할것 같네요
                                                                                무조건 반대로 의견 모아졌는데요
                                                                                바로 근거자료 올리시기 바랍니다 없다면
                                                                                기사 수정하시지요신고 | 삭제

                                                                                • 갈매기리 2017-06-06 22:05:14

                                                                                  역시 신세개군요. 온갖 작전들을 쓰시는것 같네요.
                                                                                  다 필요없고 일단 물류센터 들어오세요.

                                                                                  법에 문제되지 않는 한도에서도 할일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ㅎ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6-06 22:01:07

                                                                                    기레기수준하고는..;;
                                                                                    신세계에서 접대나 받았겠지..
                                                                                    유통시설에 찬성의견이라는 근거가 어디있는지..
                                                                                    자기 추측성 기사, 정확한 통계도 없는 기사,
                                                                                    이건 일기장에 쓰는거지 기사가 아니란다..기레기야..ㅉㅉ신고 | 삭제

                                                                                    • 호미 2017-06-06 21:58:50

                                                                                      무슨 엉뚱한소리?
                                                                                      갈매주민 대다수가 누가 유통시설은 ok라고 했습니까?근거 자료 내놓고 글쓰시오.
                                                                                      갈매 입주민은 양아치같은 신세계 어떠한 시설도 반대 합니다.
                                                                                      그냥 신세계는 갈매지구에서 모든걸 포기하고 철수!
                                                                                      상생은 없다!신고 | 삭제

                                                                                      • 저널리즘의 수치 2017-06-06 21:57:12

                                                                                        당신이 기자인가?? 아님 댜기압 글만 받아쓰는 알바인가? 조금이라도 구리갈매신도시를 방문하고 쓴 기자라면 이렇게 쓸수가 없다. 당신의 아들 딸들이 다니는 초등학교 앞에 몇톤 트럭이 다닌다고 생각해보라 주민안전은 생각치 않고 자기네들 이익만 앞서는 신세계 우리는 분명히 말하지만 조금이라도 저널리즘을 추구하는 기자라면 정확히 조사하고
                                                                                        사실에 입각한 정정기사 쓰길 촉구한다!!신고 | 삭제

                                                                                        • 장난하냐? 2017-06-06 21:55:01

                                                                                          `주민들은 어떤 시설이 들어와야 할 바에는 물류시설보다는 유통시설이 낫다는 판단으로..' 이게 유통시설 찬성으로 보이냐? 어디서 쳐들으시고 이런 소설 기사를 쓰시나요?신고 | 삭제

                                                                                          • 가짜뉴스 2017-06-06 21:54:04

                                                                                            누가 유통시설은 받아들인다고 그럽니까?? 신세계의 어떤 시설도 갈매주민들에게는 해가 될테니 빨리 철수하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사실확인이 필요합니다. 무슨 가짜뉴스도아니고신고 | 삭제

                                                                                            • 참나.. 2017-06-06 21:52:15

                                                                                              기자님. 이름 석자 남기고 쓰시는건데..
                                                                                              부끄럽지도 않으신지..
                                                                                              기자님이 쓰셔야 할 진짜 기사 쓰세요.
                                                                                              앉은 자리에서 전화 몇통 돌리시는 작은 성의라도 보이셨다면 이런 기사는 안 쓰셨을텐데.. 부끄러운 줄 아세요.신고 | 삭제

                                                                                              • 기자는 개뿔 2017-06-06 21:47:20

                                                                                                걍 돈받고 끼적이기..
                                                                                                얼마받고 이런기사 쓰는지...불쌍할따름
                                                                                                기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양심적으로 살길신고 | 삭제

                                                                                                • 말도안되는소리 2017-06-06 21:40:42

                                                                                                  갈매주민은 신세계의 어떠한 시설도 반대합니다.
                                                                                                  근거없는 기사 쓰지 마세요.신고 | 삭제

                                                                                                  • 황당뉴스 2017-06-06 21:37:58

                                                                                                    기자님 지금 소설쓰세요?
                                                                                                    소설쓰지말고 주민들한테 직접 와서 물어보세요.
                                                                                                    주민들은 신세계 물류센터는 당연히 반대이고..
                                                                                                    신세계 관련 어떤 유통시설도 반대하는 입장입니다.신고 | 삭제

                                                                                                    • 명불허전 2017-06-06 21:30:20

                                                                                                      기자님 무슨근거로 이런 말도안되는 기사를 쓰는지요? 갈매지구 입주민들을 이간질 하지 마시오.
                                                                                                      . 경고합니다..뉘앙스가 신세계 측을 옹호하는 입장인데..다시한번 경고합니다..기사가 중립성 훼손이 심한데..기사 내리시는게..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6-06 21:27:33

                                                                                                        무슨근거로 쓰신기사인지모르겠습니다만 갈매동주민들에대한 명예훼손시도로 보면될까요?신고 | 삭제

                                                                                                        • 유은미 2017-06-06 21:25:49

                                                                                                          기가 차네요~ 그냥 다 필요없어요~
                                                                                                          암것도 필요없으니 신세계는 그냥 나가주세요.
                                                                                                          이런기사를 내는 이유가 모에요?
                                                                                                          주민들 염장지르기용입니까?신고 | 삭제

                                                                                                          • ㅎㅎ 2017-06-06 21:20:00

                                                                                                            물류센터 유통시설 다 반대입니다~!!
                                                                                                            물타기 시도 하지마시길신고 | 삭제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50, 5-608  |  대표전화 : 031) 576-2955, 010-7703-1986
                                                                                                            등록연월일: 2014년 12월 5일  |   등록번호 : 경기 아51127  |  발행인·편집인 : 남성운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성운
                                                                                                            Copyright © 2022 구리남양주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