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기대회뿐만 아니라 각종 봉사활동도 꾸준히 펼쳐

남양주그린훼밀리운동연합이 5월 19일 남양주시 홍유릉에서 개최한 제20회 환경그림그리기대회 ©구리남양주뉴스
남양주그린훼밀리운동연합이 5월 19일 남양주시 홍유릉에서 개최한 제20회 환경그림그리기대회 ©구리남양주뉴스

어린이를 대상으로 20년째 환경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한 곳이 있어 화제다.

남양주그린훼밀리운동연합(회장 김영수)이 그 주인공으로, 남양주그린훼밀리는 김 회장이 대표를 맡은 이래 20년째 꾸준히 환경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남양주그린훼밀리는 올해도 어김없이 5월 19일 홍유릉에서 관내 1700여명의 어린이가 참여한 가운데 제20회 환경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했다.

남양주그린훼밀리는 이 같은 그림그리기대회뿐만 아니라 청소년과 함께하는 환경정화봉사활동도 해마다 약 15회 실시하고 있다. 또 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도 매월 하고 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박유희 남양주시의회 의장, 최민희 전 국회의원, 이철영 시의원, 정규철 농협중앙회 남양주시지부장, 이용호 한국예총 남양주지회장, 이혜숙 남양주시미술협회장, 이종현 중부새마을금고 금곡지점장, 민경조 퇴계원산대놀이보존협회장, 한상석 남양주지속가능발전협의회(남양주의제21) 상임의장, 김도묵 남양주사회복지사회장(남양주동부노인복지관장), 최승철 사회복지협의회장(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장), 박종록 남양주의용소방대장, 김진광 전 남양주라이온스회장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