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지구 자족시설용지 1-3 물류센터 설계 중단

승인2017.04.18 10:57l수정2017.04.18 11:1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구리 갈매지구 자족유통시설용지

상생방안 나오지 않으면 물류센터 추진 어려울 듯

구리시 갈매지구 자족시설용지 1-3 부지에 추진되고 있는 물류센터와 관련 주민 반대가 극심한 가운데 물류센터 사업시행자 S그룹이 설계를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구리시 관계자는 4월 초 S그룹 관계자가 구리시청을 방문했다며 방문 당시 설계 중단 상태임을 알려왔다고 말했다.

설계는 진행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S그룹 관계자는 “인허가를 위해 도면을 그려야 하지만 민원으로 인해 못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S그룹 관계자는 4월 6일 시청 방문 당시 추진하고 있는 시설이 일반 물류센터와 다르다며 오해의 측면이 있다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S그룹이 갈매지구 1-3에 추진하고 있는 물류센터는 상하차를 위해 대형트럭이 빈번하게 오가는 일반 물류센터와는 성격이 좀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S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1-3에 추진되고 있는 물류센터는 아마존과 같은 온라인 스토어로, 김포 고촌에서 이미 영업을 하고 있는 S그룹 물류센터와 형태와 내용면에서 대동소이하다.

김포 고천 소재 S그룹 물류센터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택배차량인 1톤 트럭이 1분에 한 대꼴로 하루 600~700대 운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대문구 장안동에 추진되던 시설이 구리시 갈매지구로 이전된 것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별개의 사업인 것으로 확인됐다.

S그룹 관계자는 동대문구 장안동 사업과 1-3 부지 사업은 별개 사업이라며, 동대문구 장안동 사업이 안돼서 1-3 부지로 이전하는 것은 아니라고 잘라 말했다.

한편 구리시는 물류센터 반대 민원과 관련 3월 말경 S그룹와 토지매각자 LH에 상생방안을 강구하라는 공문을 발송했다.

구리시와 S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S그룹과 구리시, 주민대표 등은 이번 현안에 대해 추후 만나 의논할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운 기자
singler2@naver.com
<저작권자 © 구리남양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성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16
전체보기
  • 남은희 2017-04-23 17:55:36

    물류센터 절대 절대 안됩니다
    분양하고 이런씩이면 정말 곤란하죠
    학교 유치원 아파트 바로 코앞에 물류 센터를 짖는다는 발상자채가 정말 어이가 없네요
    신세계는 갈매에 들어올 생각도 하지마세요
    당장 철회하세요 당장!!!신고 | 삭제

    • 안희영 2017-04-22 20:20:20

      갈매지구 학교앞 물류센터 결사반대 미친기업신세계신고 | 삭제

      • 황현미 2017-04-22 00:54:37

        결사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euni0529 2017-04-21 23:46:44

          결사 반대합니다. 정말 양심없군요.
          아니 물류센터를 주거 밀집 지역에
          그리고 학교와 유치원 바로 앞에 그것을 짓는다구요??
          말이 됩니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기업의 윤리적 경영에 어긋나는 아주 비양심적인 기업 신세계네요신고 | 삭제

          • 송경미 2017-04-21 18:19:58

            초중고 인접지역에 물류센터는 절대 안됩니다..신고 | 삭제

            • 어이상실 2017-04-21 17:35:52

              "성격이 좀 다른 것" 은 그냥 같은 것이 아닌건지요.신고 | 삭제

              • 신세계반대 2017-04-21 16:34:21

                유치원 초ㆍ중ㆍ고 주변에 상식적으로 말이됩니까? 대기업이 아무리 갑이라지만 이건아니죠~
                눈앞에 이익만 생각하지 맙시다 제발!!!신고 | 삭제

                • anak82 2017-04-21 14:52:29

                  정말로 어이가 없네요 갈매는 면적이 작은 이제 막만들어진 신도시입니다 내년 내후년에 5개단지가 새보금자리로 이주합니다 5개단지 입주마무리되면 기존도로가 정체가많이될텐데 거기다 물류차량까지 교통지옥이됩니다 유치원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있는데 아이들의 안전은 누가 책임질건가요? 10000여세대 주민들의 삶의질은 어떻게 되나요? 절대해서는안되는일을 lh와 대기업 이마트가 하고있네요 그계획철회해주세요신고 | 삭제

                  • ㅏㅣ 2017-04-21 12:37:22

                    장안동에서 갈매동으로 이전한게 아니라고 잘라 말할필요도 없다. 갈매주민들은 무조건 반대이니 근처에 얼씬거리지 마라 참 나쁜 신세계야!신고 | 삭제

                    • 1111 2017-04-21 05:08:47

                      말이 안되네요. 앞으로 일체 신세계 이마트 불매운동하겠습니다. 죽을때까지 만약 들어온다면... 절대로 가만 안놔둘꺼다.신고 | 삭제

                      • 섶다리 2017-04-20 11:09:03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주택밀집단지 그것도 신도시로 건설하고 그리고 초,중,고 학교가 밀집된 곳에 물류센터라니 말이 되는 건지요.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생각좀 하고 사십시다. 1분에 한대꼴로 차량운행? 이것이 말이 되는 것인지요? LH와 구리시 그리고 S 그룹에 묻습니다.신고 | 삭제

                        • 갈매3단지 2017-04-19 08:48:09

                          60도 아닌 600대? 내가 미치
                          한달 1800대 일년이면 21,600대
                          10년 216,000대 이정도면 갈매지구에선 지옥생활이다 이놈들아신고 | 삭제

                          • 나현주 2017-04-19 08:34:55

                            아파트 학교에 둘려싸인 신규 택지에서
                            갈매가 동구릉과 연계해서 역사문화 공원,둘레길도 코앞에 조성하고 있죠
                            이곳 정가운데에 ㅣ분에 한대씩 트럭이 왔다갔다
                            하는 처첨단 물류센터요???
                            지나가는 개가 웃을 일입니다
                            상상만으로도 헬 입니다
                            절대 있을수 없습니다신고 | 삭제

                            • Eom 2017-04-19 08:02:10

                              상식적으로 주거단지 바로옆에 물류센터라니 기가찹니다. 딴거 안보고 주거환경만 보고 오는건데 만일 들어온다면 친환경 이딴말은 꿈도 꾸지마세요.신고 | 삭제

                              • 물류센터 철회 2017-04-19 00:13:10

                                남성운 기자.
                                지도만 들여다보지말고 물류센터 예정지 현장을 한 번 방문해보시오. 아파트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 중학교 유치원 인근이오. 갈매지구가 넓은 곳도 아니고 그 부지가 과연 물류센터가 자리할 적당한 위치인지 판단해보시오. 1분에 1대씩 1톤 트럭이 드나들어도 될만큼 한가롭고 주거지와 거리가 떨어진 곳인지 잘 살펴서 기사를 쓰시오. S그룹이 배포하는 보도자료대로 고대로 받아적지말고.
                                설계중단이니 뭐니 이런 기사 말고 'S그룹은 물류센터를 철회해야한다' 이런 기사를 보고싶소.신고 | 삭제

                                • 갈매입주예정자 2017-04-19 00:10:09

                                  조삼모사입니까? 하루에 1톤 트럭 600-700대요? 그게 사람 사는 마을에 그것도 초등학교 앞에 할 짓입니까?신고 | 삭제

                                  • 상생하고싶으시면 2017-04-18 23:41:12

                                    상생하고싶으시면 떠나시겠죠! 그러면 그쪽 그룹에서 운영하는 마트쪽 생필품은 사드리겠습니다. 기업은 사람을 먼저 생각해야 길게오래갑니다. 부디 떠나실때 잘가시라고 웃으며 이별의 손 흔들준비하겠습니다.신고 | 삭제

                                    • 중단말고 변경 2017-04-18 23:32:45

                                      s그룹 회장님집앞에 갈매지구 사람들이 아침 9시부터 오후6시까지 하루 600~700대 화물트럭 돌리고 다녀도 웃으시면서 잘 참으실래요? 본인이 생각있으시면 어떻게 대처하실지 궁금?? 먼저 당해보시면 설계 생각도 안나지 않으실까요? 갈매동이 동식물만 사는곳이 아니랍니다! 동식물도 보호해야할판에 꿈나무 커가는 학교앞에 물류센터라는 발상자체가...ㅉ신고 | 삭제

                                      • 박규태 2017-04-18 23:25:59

                                        말도 안되는 꼼수로 수작 부리지말고 대기업이면 대기업답게 성숙한 윤리의식으로 기업경영 하세요~ 당신이 사는곳 바로 앞에 그리고 당신들 자식이 다니는 학교 바로앞에 1분에 1대꼴로 트럭들이 수시로 드나든다면 가만 있겠습니까? 직접 와서 두눈으로 봤음 어떻게 주거단지 바로 앞에 대형물류센터를 지을 생각을 한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물류센터 절대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예정자 2017-04-18 23:23:10

                                          기자님.. A1 바로 아래 하늘색이 초등학교 표시입니다.

                                          초등학교까지 보이게 사진 수정해주세요..

                                          S그룹은 돈에 눈이 멀어.. 아이들의 안전까지도나 몰라라 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옆 물류센터 및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것들을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 입주 예정자 2017-04-18 23:17:37

                                            ??온라인 스토어는 물건을 순간이동으로 보내나요??? 진짜 획기적이네요
                                            (변명도 변명답게 해야지;;)

                                            아이의 아빠로써 학교 옆 물류센터 및 온라인 스토어 결사반대입니다.
                                            아이들이 조금 더 안전하게 학교다닐 수 있게
                                            어른으로써 역할을 다 해주세요.신고 | 삭제

                                            • 살기좋은갈매 2017-04-18 23:13:20

                                              주거쾌적성이 장점인 신도시내 유치원,초등학교,아팟단지 입구앞에다 하루종일 화물트럭들이 들락거리는 물류센터라니 기가찰 노릇이다.대한민국이 자본주의 나라이기전에 상식이 통하는 나라가 되었음한다.신고 | 삭제

                                              • 절대반대 2017-04-18 23:10:45

                                                학교앞 주거지에 하루700대 화물트럭이라하면 고개 끄덕이며 이해해줄꺼라 생각하시는지 말이야 소야... 1분에 한대면 1시간이면 60번의 위험에 노출되는건데 이제 입주해서 평생 살 생각으로 왔는데 , 용도변경까지하며 보금자리지구에 꾸역꾸역 들어오면 어쩌겠단건지... 상생??? 새로 만든 도로 다 망가질꺼고 보수는 구리시가 우리 피같은 세금 걷은 걸로 해나 갈텐데 아이들 학교와 150m도 안되는곳에 물류센터??? 절대반대!!!!신고 | 삭제

                                                • 윤성신 2017-04-18 22:59:10

                                                  절대 반대입니다 ...학교앞 도로 하나 사이에 아파트 ......너무 위험한 발상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 2017-04-18 22:50:22

                                                    신세계는 갈매를 떠나주세요
                                                    1톤 트럭 700대는 위험하지 않은 건가요? 상생 방안 필요없구요 떠나주세요신고 | 삭제

                                                    • 예비갈매시민 2017-04-18 22:49:08

                                                      상생? 상생이란 단어 쓰지 마세요. 어떤 조건도 수용할 생각이 없습니다. 물류센터 절대 갈매에 못들어옵니다. 어떤 규모든 어떤 방식이든 관심 없고, 물류센터 비슷한것도 다 싫으니 신세계는 땅팔고 나가세요.신고 | 삭제

                                                      • 물류센터절대반대 2017-04-18 22:35:48

                                                        주거전용 신도시에 물류센터는 정말 말도 안됩니다 계획중단이 아니라 철회될때까지 지켜보겠습니다 물류센터 절대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김민지 2017-04-18 21:31:35

                                                          갈매지구 입주 예정자 입니다. 어떤 형태의 물류센터이든 반대합니다. 아이들 등하교길에 1톤트럭이 수없이 다니다니요. 아파트 코앞에 물류센터라니요. 절대 반대 입니다.신고 | 삭제

                                                          • 다시생각해주세요 2017-04-18 20:04:50

                                                            주거단지에서 살고싶어 대형마트가 밀집되어 있는편의를 벗어나 서울을 포기하고 갈매를 선택했는데...매일같이 트럭 다니는 모습보려고 갈매를 들어가야한다는게 왠말인가요~~~
                                                            당신이 선택한 주거지역이 물류센터가 들어와도 좋을까요??
                                                            사업추진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꺼라 사료됩니다. 사업 진행할때 이왕이면 이렇게 반대하는거
                                                            강제로 진행하는거보다 환영받을수 있는 곳으로 추진해 주셨으면 좋겠네요~신고 | 삭제

                                                            • 안전 2017-04-18 19:54:14

                                                              국민 안전 생각하지 않고, 자라나는 아이들 안전 생각하지 않는 기업은 반드시 망해. 망해야 합니다.
                                                              유치원, 초중고가 줄줄이 있는 지역에 물류센터라~ 음...
                                                              녹지 풀어 보금자리주택 만들어 지친 서민들 안전하게 살려고 하는 곳에 물류센터라~ 음...
                                                              미친 놈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자 2017-04-18 19:13:26

                                                                어떤 형태의 물류센터든 결사반대입니다. 중단말고 취소하겠다고 선언하시기 바랍니다. 유치원, 초중고 학교 및 주거단지에 하루에 600~700대 트럭이 출입한다구요~ 참 어이가 없네요~ 학교, 주거지에 누가 이런 물류센터계획을 세웠는 지 알고싶군요~ 상생도 하고 싶지 않으니 떠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신고 | 삭제

                                                                • 이정이 2017-04-18 19:11:50

                                                                  주거지역에 물류센터라니 말도 안됩니다
                                                                  조용하고 괘적성 때문에 갈매를 선택한 것인데
                                                                  당장 철회하세요신고 | 삭제

                                                                  • 다 잘될거야 2017-04-18 19:09:08

                                                                    주거지역 그것도 아이들이 다니는 유치원 초등 증등 인접해있어 안전에 위협이 있습니다.택지지구 내에 물류센터라니 말도 안됩니다.완전 철회될때 까지 갈매입주민신고 | 삭제

                                                                    • 물류센타싫어요 2017-04-18 18:57:55

                                                                      부탁드려요...아이들좀 지켜주세요
                                                                      왜 우리나라는 아이들지키기가 이리도 힘든가요 ㅜ.ㅜ 제발 부탁합니다 하루에 열대라도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 아이들이 안전한 갈매에서 살게 하고싶어요신고 | 삭제

                                                                      • 이명주 2017-04-18 18:51:37

                                                                        아이들 학교앞에..온라인 배송몰이라ㅎ
                                                                        하루에 기본..트럭600~700대 말이됩니까?
                                                                        안심하고 학교 보낼 수 있겠습니까? 장난해요?신고 | 삭제

                                                                        • 박영선 2017-04-18 18:44:42

                                                                          S그룹 언론풀레이 하지마셔...
                                                                          학교앞 물류센타 생각만해도 구역질 난다
                                                                          남양주청 LH s그룹... 지켜만보지 않을겁니다신고 | 삭제

                                                                          • 절대 반대 2017-04-18 18:39:14

                                                                            물류센터 설치 말도 안됩니다. 어떻게 학교와 아파트 단지 바로 옆에다 물류센터를 계획할 수가 있나요? 말로만이 아닌 당장 절회하고 떠나세요.신고 | 삭제

                                                                            • 순수천사 2017-04-18 18:38:42

                                                                              애들 안전이 위협되는 물류센타입니다. 원래 물류센타는 외진곳에 짓지않나요? 어찌 학교.아파트근저에 이런게들어선답니까! 하루에 트럭 1대 다니게된다 해도 싫으니 물류센타 계획 즉각 철회바랍니다.신고 | 삭제

                                                                              • 입주예정자 2017-04-18 18:35:39

                                                                                의논하고 말것도 없어요. 절대안됩니다. 물류센터 갈매에 절대 못들어올겁니다. 가만있지않을거예요우리모두!신고 | 삭제

                                                                                • 물류반대 2017-04-18 18:26:35

                                                                                  그럼 서울시청부터 갈매물류센터까지 터널 뚫어라 ,,,, 어디서 배송차량 대수 운운하는거냐? 물류센터는 이재용 집앞 판교로 옮겨라신고 | 삭제

                                                                                  • 입주자 2017-04-18 18:14:04

                                                                                    갈매에 물류센터 반대합니다.
                                                                                    신세계 건설은 갈매지구에서 물류센터 건립을 하지 말아주세요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가 바로 앞에 있어요.신고 | 삭제

                                                                                    • 갈매아네스 2017-04-18 18:04:20

                                                                                      아마존온라인스토어요? 아니 온라인스토어는 배송 안해요? 온라인스토어는 랜선 타고 배송해요? 그건 거기 내부 안에서의 첨단시설인거구요, 결국 화물차는 다니는거자나요? 하루에 6-700대 다니는거자나요? 거기다 온라인스토어 장사잘되면 트럭은 더 많아지겠네요? 여러분, 당신들 집앞에, 자녀들 학교 앞에 일분당 1대씩 1톤 트럭이 다니면 어떠하실까요? 괜히 다른거라고 더 좋은 거라고 포장하지 마시구요~ 그냥 떠나주세요~ 이런게 3만명을 위한 진정한 윤리경영인거에요~신고 | 삭제

                                                                                      • 바람돌이 2017-04-18 18:02:48

                                                                                        무슨 말장난도 아니고.....물류쎈타는 물류쎈타일뿐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니거늘....이무슨 해괴망측한 말인지....여튼 물류쎈타 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물류센터반대!!! 2017-04-18 18:01:56

                                                                                          물류센터를 어떻게 아이들 유치원과 학교있는곳에 지을 생각을 했는지,,,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두고 상생이 되나요?
                                                                                          우리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그 무엇과도 바꿀수없습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자 2017-04-18 17:55:24

                                                                                            허허 참!!!
                                                                                            기사 읽으니 더 황당하네~~~

                                                                                            1분에 한대 꼴로 다니는 1톤 트럭은 차가 아니고 뭐지요?
                                                                                            1분에 한대 꼴로 1톤 트럭으로 실어 나를 수 있는 그 많은 물량은 언제? 누가? 어떻게? 그곳에 채워 두는 걸까요?

                                                                                            그것도 해명이랍시고~~~

                                                                                            애들이 그 시간에 얼마 떨어져 있지 않는 곳에서
                                                                                            등.하교를 하고! 공부를 하고! 놀고! 있는데 1분에 한대 꼴로 다니는 차량의 위험!! 소음!! 대기오염!!은 간과하시네요.

                                                                                            어떤 상생이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갈매 입주인으로써 빈번한 차량이 드나드는 모든것들의 입주를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김윤경 2017-04-18 17:55:15

                                                                                              뭐가 되었든 물류센터는 물류센터입니다.
                                                                                              바로옆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어린 아이들이 도보이용으로 등하교를 하게될곳인데 이런 신도시에 물류센터라니요. 이럴줄알았음 비싼돈 내고 분양안받았습니다. 신세계 갖고있는 땅도 많을텐데 이렇게 주민생활권 말고 다른 부지를 활용하심이 좋을듯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민 2017-04-18 17:50:02

                                                                                                신세계에서 무엇을 한다해도 갈매입주민은 반대합니다. 상생할 수 없습니다. 이제 갈매에서 떠나주시길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김주연 2017-04-18 17:38:59

                                                                                                  구입 부지 바로 길건너에 아파트단지며 유치원, 학교들이 줄줄이입니다. 제대로 눈뜨고 보십시오!!생각만해도 끔찍하고 두렵습니다!! 물류센터가 들어설만한 곳이 아닙니다.물류센터 결사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인 2017-04-18 17:21:54

                                                                                                    600-700대 적은가요???
                                                                                                    말도 안되는 이상한 뉴스네요...!!
                                                                                                    물류창고는 어떠한 형태여도 결사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자 2017-04-18 17:14:48

                                                                                                      대형트럭이 아니면 드론으로 배송하시나요?신고 | 삭제

                                                                                                      • 갈매니아 2017-04-18 17:10:19

                                                                                                        상생은 무슨 대기업이란게 갈매지구 전체를
                                                                                                        개판으로 만들고 있는데 기업정신이 쓰레기같은 대기업이 나라와 국민을 망친다신고 | 삭제

                                                                                                        • 신미옥 2017-04-18 16:58:59

                                                                                                          아직 입주민들이 많지 않은 택지개발지구를 택해서 대기업만의 이익만을 위한 이기적인 물류센터는 절대 안됩니다~!!!상생은 없습니다!!!
                                                                                                          그냥 포기하세요... 물류센터건립안하겠다는 문서로 남겨주시기 전까진 저희는 계속 싸울것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지구 입주자 2017-04-18 16:54:56

                                                                                                            초등학교와 대단지 아파트 바로 앞에 물류센터가 말이나 됩니까 주변에 빈땅이 남아도는데...
                                                                                                            갈매지구내 물류센터 계획 취소해 주세요~신고 | 삭제

                                                                                                            • 김대일 2017-04-18 16:52:50

                                                                                                              600,700백대라..... 애초 그것을 기획한 직원은 문책해야 합니다.신고 | 삭제

                                                                                                              • 상생같은 소리하고 있네 2017-04-18 16:47:34

                                                                                                                상생이 가능한 부분이 아닙니다.
                                                                                                                안전과 관련된 문제에는 절대 타협할 수 없습니다.
                                                                                                                상생은 찾으려면
                                                                                                                주민들의 사는 집앞도 아니고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앞이 아닌
                                                                                                                다른 곳에 물류센터를 지으세요!!신고 | 삭제

                                                                                                                • 상식적으로 살자 2017-04-18 16:45:26

                                                                                                                  신세계 대기업이라면서 사회적인 책임은 커녕...
                                                                                                                  본인들의 이익을 위해...
                                                                                                                  결국 돈을 위해서
                                                                                                                  신도시 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에는 피해를 끼쳐도 된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돈에 미쳐도 곱게 미칩시다.
                                                                                                                  사람이 먼저입니다.
                                                                                                                  돈이 먼저가 아니에요.신고 | 삭제

                                                                                                                  • 물류센터반대 2017-04-18 16:34:38

                                                                                                                    택지지구에 물류센터를 짓는다는 발상을 어떻게 햇는지 어이가 없네..
                                                                                                                    남양주 가평 양평 포천 빈땅도 많은데 왜 굳이 택지지구에....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4-18 16:17:52

                                                                                                                      아니 보금자리지역에 물류 센터라는게 말이 됩니까
                                                                                                                      더구나 학교 바로옆에 지어진다는게..
                                                                                                                      무슨생각으로 부지를 매입하고 진행한건지
                                                                                                                      중단이 아닌 당장 철회 바랍니다!!신고 | 삭제

                                                                                                                      • 학부모 2017-04-18 16:07:59

                                                                                                                        물류센터가 학교 옆이라 심히 우려스럽네요...
                                                                                                                        설계중단이 아니라, 취소를 확정 하여야 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 입주민 2017-04-18 16:07:52

                                                                                                                          대형트럭이 아니더라도 트럭은 다닐것 아닙니까
                                                                                                                          트럭은 괜찮나요?
                                                                                                                          괜한 물타기 하지 맙시다
                                                                                                                          갈매주민들 생각 없는 사람들 아닙니다
                                                                                                                          물류센터 어떤 종류든 절대 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자 2017-04-18 16:04:21

                                                                                                                            갈매에 물류센터 적극 반대합니다!!
                                                                                                                            s그룹 마트 애용하는데 큰실망 안겨주지마세요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4-18 16:02:42

                                                                                                                              1분에 한대꼴이 지금 적다고 하는겁니까? 한적한 곳이 좋아 이쪽으로 이사왔는데..울 애들 학교옆에 6,700대의 트럭이 왔다갔다한다고 생각하면 끔찍합니다. 온몸으로 결사반대할 겁니다.신고 | 삭제

                                                                                                                              • 유진아 2017-04-18 15:57:38

                                                                                                                                가사를 보니 더욱 놀랍네요.. 저런 물류센터를 학교 바로앞! 주거지에 지으려고 한겁니까??
                                                                                                                                당연히 철회하실거라 믿습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 예정자 2017-04-18 15:56:38

                                                                                                                                  갈매신도시에 물류센타는 절대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 입주자 2017-04-18 15:52:16

                                                                                                                                    물류센터의 운행차량 수를 감안하여 택지지구가 아닌 곳에 위치함이 보통인데 근거리에 유치원 및 초중고교가 들어서고 8천세대 가구가 버젓히 주거하는 택지지구 내에 물류센터를 설치하는 것이 도대체 무슨 발상입니까...
                                                                                                                                    추후 다양한 문제를 고려해서라도 물류센터 건립은 철회함이 당연하다 생각됩니다.신고 | 삭제

                                                                                                                                    • 갈매 입주민 2017-04-18 15:51:57

                                                                                                                                      진짜 유치원, 초등학교 앞에 뭔가요?? 아이들 안전따윈 관심 없나요? 하루 600-700대 1톤트럭이 초등학교 앞을 지나다닌다 생각하니 끔찍 합니다. 그렇게 좋은 물류센터면 신세계 직원들 집앞에나 지으세요!!!!!!!!신고 | 삭제

                                                                                                                                      • 아이가우선 2017-04-18 15:51:19

                                                                                                                                        지금 간보는겁니까? 중단? 이걸 말이라고 하는건가요? 아마존이건 나부랭이건 트럭이 매일 들락거리는거 결사 반대입니다. 아이들이 우선이지!!! 어른이 우선 아니라고요!!!신고 | 삭제

                                                                                                                                        • 갈매물류센터 결사반대 2017-04-18 15:36:51

                                                                                                                                          갈매에 신세계물류센터 결사반대 합니다.
                                                                                                                                          구리시에서 우리 아이들의 생명을 지켜주세요.신고 | 삭제

                                                                                                                                          • 갈매물류센터 절대반대 2017-04-18 15:34:55

                                                                                                                                            3만명의 삶의 터전이 될 주거지구 안에 물류센터는 말도 안됩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유치원 인근에 엄청난 트럭의 행렬이라 상상하기도 싫습니다.
                                                                                                                                            우리 갈매지구에서 물류센터계획이 완전 철회될 때까지 온 몸으로 저지하겠습니다!!!신고 | 삭제

                                                                                                                                            • 갈매신도시입주자 2017-04-18 15:34:15

                                                                                                                                              언론플레이그만하시고 제발신세계그룹은갈매자족지구에서 나가주세요.
                                                                                                                                              유치원 ,초,중,고 바로앞에 물류센타라니..
                                                                                                                                              제정신입니까?
                                                                                                                                              하루 700대..아이들음 교통사고로 죽일생각입니까?
                                                                                                                                              당신들자녀다니는곳 바로앞에다가 물류센타지으세요.
                                                                                                                                              신세계물류센타는 절대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 뮬류센터 건설은 철회하세 2017-04-18 15:31:14

                                                                                                                                                유치원, 초등학교 인접한 곳에서 하루 6~700대의 화물차량 이동??
                                                                                                                                                뮬류센터 설계 중단은 환영합니다만, 저희는 중단이 아닌 철회를 원합니다.
                                                                                                                                                갈매지구 내 물류센터 건설 결사반대! 철회하라!!신고 | 삭제

                                                                                                                                                • 물류센터아웃 2017-04-18 15:28:57

                                                                                                                                                  구리시 신도시 갈매지구에 구리인구 15%가 주거예정인데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까지 밀집되어 있는데 거기에 물류센터를 짓는 생각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참 씁쓸하네요. 물류센터는 당연히 안되고 신도시 인구가 납득할만한 자급자족 단지가 구축되어야 할것 입니다. 상생의 시대에 말도 안되는 건으로 주민들 걱정시키지 말고 대기업 이미지 관리좀 하세요신고 | 삭제

                                                                                                                                                  • 갈매천사 2017-04-18 15:28:44

                                                                                                                                                    제발 부탁이니...S모그룹은 땅팔고 떠나라...그게 상생이다...
                                                                                                                                                    1-3부지에 아무것도 하지마라..설령 그룹본사가 이사오는것도 싫다..
                                                                                                                                                    주민들과 상생하는 방법은 딱 한가지 땅팔고 떠나라....제발신고 | 삭제

                                                                                                                                                    • 갈매입주자 2017-04-18 15:27:35

                                                                                                                                                      초등학교, 중학교, 유치원 있는곳에 1톤차1분에 1대가 괜찮다고 하시는 건가요??

                                                                                                                                                      확정된 것이 없다고 하시더니 설계를 이미 하고 계셨네요..

                                                                                                                                                      중단 하시는 김에 철회하시길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갈매천사 2017-04-18 15:26:04

                                                                                                                                                        1톤차 600~700는 작은 수량이냐? 네 새끼 다니는 학교앞으로 하루에 600~700대 1톤 트럭 다닌다는데 그건 아무 문제없냐 ? 네집앞으로 트럭들 600~700대 다녀도 괜찮느냐는 말이다..
                                                                                                                                                        기존의 물류센터와 다르다고.... 그럼 네 집앞에다가 지어라 괜찮으니...신고 | 삭제

                                                                                                                                                        • 갈매입주인 2017-04-18 15:25:50

                                                                                                                                                          기사 내 S그룹 관계자님, 마치 1톤 트럭 700대 정도의 통행량가지고 웬 난리냐는 식으로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700대든 70대든 아이들 안전을 위협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그리고 물류센터 확정된 거 없다더니 이미 구체적인 계획 설계 다 짜놓고 허가만 기다리고 있었네요. 물류센터 계획 강행할 시 가만있지 않겠습니다. 트럭 밑에 드러누워서라도 물류센터 들어오는 거 막을 겁니다.신고 | 삭제

                                                                                                                                                          • 김지연 2017-04-18 15:23:18

                                                                                                                                                            설계 중단? 간보기 기사인가요?
                                                                                                                                                            중단 절대 안되고 전면취소해야합니다! 갈매신도시에 물류센터 절대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Sigh 2017-04-18 15:20:59

                                                                                                                                                              1톤차 600대면 괜찮다는건가? 바로앞에 초등학교 우치원 중학교가 붙어있는데? 병신들 아닌가...신고 | 삭제

                                                                                                                                                              • 갈매지구 2017-04-18 15:16:36

                                                                                                                                                                갈매지구내에 물류창고는 상식적으로 입주해서는 안될 시설입니다. LH와 S그룹은 반성해야하며, 즉각 계획 철회해야 합니다..신고 | 삭제

                                                                                                                                                                • 들들맘 2017-04-18 15:15:18

                                                                                                                                                                  물류센터 절대 반대입니다 !!!신고 | 삭제

                                                                                                                                                                  • 갈매학부모 2017-04-18 15:14:14

                                                                                                                                                                    학교바로앞 물류센터 결사반대합니다 어쩌다한번 화물차 지나가는것도 무서운데 절대!!!반대!!!신고 | 삭제

                                                                                                                                                                    • 김상희 2017-04-18 15:10:48

                                                                                                                                                                      아이들과 노약자들 그리고 주민 전체가 위험에 노출되는
                                                                                                                                                                      물류센터는 결사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 학부모 2017-04-18 15:10:05

                                                                                                                                                                        학교앞 유치원 코앞에 두고 물류단지가 왠말입니까? 설계중단이 아니라 사업 철회하시기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4-18 15:09:29

                                                                                                                                                                          신세계는 사업자도 서울일텐데, 구리시는 땅만내어주고 피해는 주민이보고 돈은 서울시와 LH가 걷어들이는거죠. 아마존과 비슷하다면 자동화 시스템일텐데 땅 차지하는거 말고는 고용창출이
                                                                                                                                                                          있길하나요~ 주변상권에도 아무 도움못주죠. 상생은 개뿔~ 머리 아무리굴려봤자 상생할 수 있는게 없을겁니다. 우리가 아는 물류센터와 다르던지 같던지 물류의 ㅁ도 꺼내지말길요.신고 | 삭제

                                                                                                                                                                          • 갈매입주민 2017-04-18 14:57:56

                                                                                                                                                                            어르신들과 아이들 많이 살 동네에 1분에 1대 대형트럭이라니요..;;;
                                                                                                                                                                            적은 양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해가 안갑니다
                                                                                                                                                                            상식적으로 물류센터가 집앞 학교앞에 있을 수 있을까요ㅜ신고 | 삭제

                                                                                                                                                                            • 갈매 2017-04-18 14:45:25

                                                                                                                                                                              갈매지구 아파트, 초등학교 코앞에다 물류센타라니요?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신고 | 삭제

                                                                                                                                                                              • ryuem 2017-04-18 14:37:36

                                                                                                                                                                                설계철회했다는 기사인가요? 내용은 '고촌에 있는 물류센타 같은걸 지을거니 너네가 생각하는것보단 심각하지 않을거다' s그룹 대변 기사 같네요~ 물류센타 철회 강력히 요청합니다~신고 | 삭제

                                                                                                                                                                                • 2017-04-18 14:37:28

                                                                                                                                                                                  협상은무슨협상!
                                                                                                                                                                                  S그룹껀 나혼자라도 불매 할겁니다
                                                                                                                                                                                  법적문제가없다해도 아이들다니는곳에 트럭이라니
                                                                                                                                                                                  교묘하신고 | 삭제

                                                                                                                                                                                  • 갈매는 친환경 2017-04-18 14:32:19

                                                                                                                                                                                    병아리 같은 아이들이 다니는 길에 물류센타 트럭으로 1분에 1대라고요?
                                                                                                                                                                                    절대 반대입니다. 철회하세요.신고 | 삭제

                                                                                                                                                                                    • 건강맘 2017-04-18 14:25:20

                                                                                                                                                                                      학교앞 주거지앞 물류센타 결사 반대입니다
                                                                                                                                                                                      중단이 아닌 철회하십시오!!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신고 | 삭제

                                                                                                                                                                                      • 협상없습니다 2017-04-18 14:20:43

                                                                                                                                                                                        갈매 주민들은 갈매에 물류센터 절대 용납 못합니다.
                                                                                                                                                                                        끝까지 반대할겁니다.

                                                                                                                                                                                        s사 관계자와 LH 담당자들은
                                                                                                                                                                                        그리 뮬류센터가 좋으면
                                                                                                                                                                                        s그룹, LH 혹은 이마트 본사 성수동에 물류센터 지으시고....
                                                                                                                                                                                        아니면 댁들 집앞에 물류센터 많이 지으세요.
                                                                                                                                                                                        그러면 적극응원하겠습니다.신고 | 삭제

                                                                                                                                                                                        • 채림맘 2017-04-18 14:17:24

                                                                                                                                                                                          그곳은 유치원과 학교가 있는 곳입니다. 하루에 1톤차 600-700대가 아니라 100대가 다니는것도 결사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반대 2017-04-18 14:14:19

                                                                                                                                                                                            아이들 학교 앞에 600~700대가 고작이라고 생각하는 회사는 양심이 없네요.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당신네는 자식들 학교앞에 트럭이 매일 700대가 다닌다면 가만히 있을겁니까??신고 | 삭제

                                                                                                                                                                                            • 철회하라 2017-04-18 14:13:42

                                                                                                                                                                                              중단이 아니라 철회해야 합니다.
                                                                                                                                                                                              s사는 머리 굴리지 말고... 양심껏 철회하세요.
                                                                                                                                                                                              양심껏 삽시다
                                                                                                                                                                                              제발...신고 | 삭제

                                                                                                                                                                                              • 물류센터out 2017-04-18 14:10:35

                                                                                                                                                                                                S그룹이 갈매지구 1-3에 추진하고 있는 물류센터는 상하차를 위해 대형트럭이 빈번하게 오가는 일반 물류센터와는 성격이 좀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다르긴 뭐가 다릅니까?????????????????
                                                                                                                                                                                                이마트매장 물류센터나 이마트 온라인물류센터나 물류센터는 물류센터임!!!!!!!
                                                                                                                                                                                                게다가
                                                                                                                                                                                                온라인 물류센터는 배송물량이 더 많은걸로 알고있음~~~~~~~~~~~!!!!!신고 | 삭제

                                                                                                                                                                                                • 바발 2017-04-18 14:09:32

                                                                                                                                                                                                  어떤 형태의 물류센터도 결사반대합니다
                                                                                                                                                                                                  코앞에 유치원 초중학교들이 있는데 그런 곳에 물류센터를 들어서게 한다는 발상 자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신세계 그룹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전면 백지화하길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갈매인 2017-04-18 14:09:25

                                                                                                                                                                                                    주택단지와 학교 바로 앞에 물류센터 1톤 트럭들이하루 600-700대가 다닌다는게 말이 됩니까?
                                                                                                                                                                                                    이런 생각을 쉽게하는 것이 우리나라 대기업의 현실이라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정도 몸집을 키우고 돈 벌었으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적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물류센터 중단이 아니라 철회바랍니다.신고 | 삭제

                                                                                                                                                                                                    • 웃기는구만 2017-04-18 14:07:02

                                                                                                                                                                                                      제정신이냐?
                                                                                                                                                                                                      거주지및 학교앞에 택배차 수백대가 다닌다고?
                                                                                                                                                                                                      신세계가 망조가 들었구만...ㅉㅉ신고 | 삭제

                                                                                                                                                                                                      • 장난하세요 2017-04-18 14:02:57

                                                                                                                                                                                                        초등학교앞에 물류센터를 지을려 한다는 것 자체를 논하고 있는 어른들이 참 부끄럽네요..
                                                                                                                                                                                                        아이들이 좀더 활발하게 뛰어놀수 있도록 그 주변의 안전을 강화하지는 못할망정..
                                                                                                                                                                                                        S그룹은 논의할 필요없이 물류센터 자체를 완전
                                                                                                                                                                                                        철회해주세요..
                                                                                                                                                                                                        언론플레이 말장난 하지말고!!!!!!!
                                                                                                                                                                                                        S그룹 본인들 돈 벌어들이는데 급급하지 말고, 주변 상황부터 살피세요..
                                                                                                                                                                                                        그리고, 1분에 1대꼴로 하루에 600~700대?
                                                                                                                                                                                                        학교앞100미터에 장난하냐???신고 | 삭제

                                                                                                                                                                                                        • 물류센터 결사반대 2017-04-18 14:02:12

                                                                                                                                                                                                          김포 고천 소재 S그룹 물류센터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택배차량인 1톤 트럭이 1분에 한 대꼴로 하루 600~700대 운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보금자리 택지지구....주거지와 학교앞에 하루에 600-700대의 대형트럭이 줄지어 다니도록 만드는게 정상인가요?
                                                                                                                                                                                                          도저히 이해 안되는 처사입니다.
                                                                                                                                                                                                          정말 미친짓이네요.
                                                                                                                                                                                                          타협없습니다.
                                                                                                                                                                                                          물류센터 결사반대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 입주민 2017-04-18 14:01:10

                                                                                                                                                                                                            갈매동 물류센터 결사반대. 결사반대. 결사반대.
                                                                                                                                                                                                            주거밀집지역에 유치원 초등. 중학교까지...
                                                                                                                                                                                                            어린 아이들을 위험해요. 신세계 물류센터 포기해 주세요.신고 | 삭제

                                                                                                                                                                                                            • 결사반대 2017-04-18 13:53:11

                                                                                                                                                                                                              절대 들어오면 안됩니다.
                                                                                                                                                                                                              결사반대신고 | 삭제

                                                                                                                                                                                                              • 갈매동자족부지 2017-04-18 13:52:37

                                                                                                                                                                                                                갈매동 물류센터 결사반대.
                                                                                                                                                                                                                유치원. 초등학교. 중.고등학교가 코앞에 대형트럭이 자주 오가는건 절대 안됩니다.
                                                                                                                                                                                                                신세계가 포기할때까지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구리시민 2017-04-18 13:43:01

                                                                                                                                                                                                                  당연합니다
                                                                                                                                                                                                                  일시중단이 아니라 절대 들어와선 안될 시설입니다
                                                                                                                                                                                                                  물류의 기본은 트럭 탑차등
                                                                                                                                                                                                                  변할 수 없는 거 아닌가요
                                                                                                                                                                                                                  주민의 안전이 최우선이 되어야 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동 주부 2017-04-18 13:36:34

                                                                                                                                                                                                                    어떤 형태의물류센터도 안됩니다~~1톤트럭 600~700? 그럼 위험하지않습니까? 애초에 학교와 유치원이 아주 가까운 근거리에있고 아파트와 주택들이 모여있는 곳에 물류센터가 말이 안되는것이었습니다... 사람이.. 안전이 우선입니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민 2017-04-18 13:30:16

                                                                                                                                                                                                                      아직 전면 백지화된것이 아니니 우리 갈매입주민들은 끝까지 경계를 늦추지 않고 지켜볼것입니다. 물루센터 결사반대!!!신고 | 삭제

                                                                                                                                                                                                                      • 갈매인 2017-04-18 13:26:49

                                                                                                                                                                                                                        초등학교앞에 물류센터를 지을려 한다는 것 자체를 논하고 있는 어른들이 참 부끄럽네요.. 아이들이 좀더 활발하게 뛰어놀수 있도록 그 주변의 안전을 강화하지는 못할망정.. S그룹은 논의할 필요없이 물류센터 자체를 완전 철회해주세요..
                                                                                                                                                                                                                        S그룹 본인들 돈 벌어들이는데 급급하지 말고, 주변 상황부터 살피세요..
                                                                                                                                                                                                                        그리고, 1분에 1대꼴로 하루에 600~700대?
                                                                                                                                                                                                                        학교앞100미터 내에 지어지는 물류센터로 차량이 하루에 600~700대 드나드는게 어린아이들에게 안전하다고 생각하나요?>
                                                                                                                                                                                                                        생각좀 하고 삽시다.신고 | 삭제

                                                                                                                                                                                                                        • 갈매입주예정자 2017-04-18 13:24:57

                                                                                                                                                                                                                          설립 중단이 아닌 백지화를 원합니다. 내 아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못할 일이 없습니다. 절대적으로 반대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4-18 13:19:03

                                                                                                                                                                                                                            학교 주변에 물류센터라니 말도 안 됩니다. 절 데 그런 시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할 것이며 제발 나가주세요 s사 치가 떨리네요신고 | 삭제

                                                                                                                                                                                                                            • 갈매사랑 2017-04-18 13:13:51

                                                                                                                                                                                                                              이제 막 개발하는 택지지구 안에다가 물류센타를 짓겠다는 자체가 난센스 아닌가요..
                                                                                                                                                                                                                              s그룹은 전면 철회하라...갈매지구에 물류센타은 절대 있을수 없다..물러가라 S그룹..
                                                                                                                                                                                                                              갈매안에 S마트에브리데이가 두군데나 들어올 예정인데이고..가까운 별내역이마트..
                                                                                                                                                                                                                              갈매인들은 절대 이용하지 맙시다..이사안이 해결될때까진...신고 | 삭제

                                                                                                                                                                                                                              • ... 2017-04-18 13:12:35

                                                                                                                                                                                                                                일단은 중단했다니..
                                                                                                                                                                                                                                기사의 내용은 S사의 의뢰를 받아서 작성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런식으로 사람들 반응 떠보는 것은 아닌지..신고 | 삭제

                                                                                                                                                                                                                                • 흑수돌 2017-04-18 13:05:56

                                                                                                                                                                                                                                  설계중단이 아닌, 사업포기하시길바랍니다.
                                                                                                                                                                                                                                  결사반대!!!!!신고 | 삭제

                                                                                                                                                                                                                                  • 갈매사랑 2017-04-18 13:05:27

                                                                                                                                                                                                                                    물류센터 결사 반대합니다. 일반 물류센터와 달라서 1톤 트럭이 1분에 한대꼴로 운행한다 하는데..아주 근처에 있는 초등학교, 중학교, 유치원의 학생들에게는 그 정도도 충분히 안전을 위협할수있는 소지가 된다는걸 모르고 하는 소리일까요? 이정도면 괜찮다라고 생각하는것 자체가 어처구니없는 발상입니다. 절대로 어떠한 형태로든지간에 물류센터는 들어와서는 안됩니다. 빠른 시일내에 설계중단이 아닌 물류센터 계획 자체를 철회한다는 기사가 나오기를 희망합니다.신고 | 삭제

                                                                                                                                                                                                                                    • 갈매역아이파크 2017-04-18 13:04:23

                                                                                                                                                                                                                                      김포 고천 소재 S그룹 물류센터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택배차량인 1톤 트럭이 1분에 한 대꼴로 하루 600~700대 운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난하십니까?...애들 학교, 주거단지 옆에....... 물류센터 아예 안됩니다. 절대 가만있지 않을겁니다.신고 | 삭제

                                                                                                                                                                                                                                      • 갈매인 2017-04-18 12:53:31

                                                                                                                                                                                                                                        물류센터의 '물'자도 안됩니다.. S그룹은 전면 재검토 바랍니다.신고 | 삭제

                                                                                                                                                                                                                                        • 갈매주민 2017-04-18 12:50:21

                                                                                                                                                                                                                                          아이들 학교 정문앞에 아이들이 등하교하는 시간에 1분에 한대꼴로 1톤트럭이 다니는데... 정녕 괜찮다고 생각하시는겁니까???
                                                                                                                                                                                                                                          어떠한 좋은 시설이 같이 들어온다고 하여도 물류센터는 절대 반대입니다!
                                                                                                                                                                                                                                          자식은 가지니 부모의 입장에서 한번만 입장바꿔 생각해 주세요신고 | 삭제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 150, 5-608  |  대표전화 : 031) 576-2955, 010-7703-1986
                                                                                                                                                                                                                                          등록연월일: 2014년 12월 5일  |   등록번호 : 경기 아51127  |  발행인·편집인 : 남성운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성운
                                                                                                                                                                                                                                          Copyright © 2022 구리남양주뉴스. All rights reserved.